표예진, 이제훈과 찍은 커플 사진 방출...'모범택시 3' 언제쯤?

한아름 2024. 6. 18. 18: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던 배우 이제훈(39)과 표예진(32)이 다정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17일, 표예진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스토리(24시간만 열람할 수 있는 게시물)를 통해 이제훈이 출연한 영화 '탈주'를 홍보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제훈은 강렬한 와인색 재킷을, 표예진은 머리카락을 길게 늘어뜨린 채 반소매 티셔츠를 착용했다.

이제훈과 표예진의 다정한 사진은 보는 이로 하여금 설렘을 유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한아름 기자]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던 배우 이제훈(39)과 표예진(32)이 다정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17일, 표예진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스토리(24시간만 열람할 수 있는 게시물)를 통해 이제훈이 출연한 영화 '탈주'를 홍보했다. 동시에 이제훈과 촬영한 사진도 공개해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표예진은 "뽜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이제훈과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제훈은 강렬한 와인색 재킷을, 표예진은 머리카락을 길게 늘어뜨린 채 반소매 티셔츠를 착용했다. 수수한 모습의 표예진은 한 장의 사진으로 '패완얼'(패션의 완성은 얼굴)임을 증명해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이제훈과 표예진의 다정한 사진은 보는 이로 하여금 설렘을 유발했다. 특히, 두 사람의 확연한 키 차이가 눈길을 끈다. 이제훈의 키는 176cm이고, 표예진의 키는 164cm로 알려졌다.

이어 표예진은 영화 '탈주'의 스탭 시사회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도 공개했다. 그는 "역시 이제훈 최고", "탈주, 너무 재밌습니다!"라는 문구를 함께 남겼다. 이제훈을 위해 적극적으로 영화를 홍보하는 표예진의 모습이 미소를 유발한다.

영화 '탈주'는 오는 7월 3일 개봉하며, 북한군 병사 규남(이제훈 분)과 그를 막아야 하는 보위부 장교 현상(구교환 분)의 탈주와 추격전을 담았다.

이제훈과 표예진은 지난 2021년 방영된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연을 맺었다. 극에서 두 사람은 '러브 라인'을 형성하고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얼굴합'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엄청난 화제성을 자랑했던 '모범택시'는 지난해 시즌 2를 방영하며, 시즌제 드라마로서 두각을 나타냈다. 지난해 4월, '모범택시 3' 제작이 확정됐으나, 구체적인 방영 일정은 정해진 바 없다.

한편, 이제훈이 출연하는 영화 '모럴해저드'가 올해 개봉될 예정이며, 표예진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현재 방영 중이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표예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