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ILY:1), 김포FC 2024 시즌 코리아컵 16강전 홈경기 하프타임 공연

손봉석 기자 2024. 6. 18. 18: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프씨이엔엠



김포FC가 6월 19일 김포솔터축구장에서 전북 현대와 2024 시즌 코리아컵 16강전 홈경기를 펼친다.

김포FC는 6월 17일 기준 현재 2부 리그 4위이며 전북 현대는 17일 기준 1부 리그 11위를 달리고 있다. 두 팀 이번 경기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걸그룹의 하프타임 축하 공연이 펼쳐진다.

하프타임에는 걸그룹 아일리원(리리카, 나유, 로나, 하나, 아라, 엘바)이 특별공연으로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 ‘Que Sera Sera’(케세라세라) 등 두 곡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일리원(ILY:1)은 한국인 2명, 일본인 2명, 대만인 2명으로 구성된 다국적 그룹으로 지난 1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회의원회관 제2회의실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에서 ‘신인상’ 아이돌그룹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에프씨이엔엠



데뷔 후 처음으로 신인상을 받은 아일리원은 지난 2022년 ‘사랑아 피어라’로 데뷔 후 ‘별꽃동화(Twinkle, Twinkle)’, ‘MY COLOR(마이 컬러)’ 등 4세대 대표 청순 걸그룹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4월 디지털 싱글 ‘I MY ME MINE(아이 마이 미 마인)’으로 걸크러쉬 콘셉트를 선보이는 등 과감한 이미지 변신을 시도, 색다른 매력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김포FC는 2024시즌 홈경기 유료관중 4,000명일 시 1명을 추첨하여 자동차를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경품으로 입장 관중들에게 공기청정기, 푸라닭치킨쿠폰, 선덜랜드용품, 원마운트 쿠폰, 카앤피플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야외 이벤트로는 슛돌이 이벤트 및 포토이즘 부스에서 스티커 사진 촬영이 진행되며 구단 공식의류 협찬사 ‘선덜랜드 오브 스코틀랜드’의 홈경기 승리 기원 용품 특별할인부스도 운영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