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에이드, 2024 파리올림픽 국대 3인방 비하인드 컷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코카콜라는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올해 광고모델로 발탁한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 수영 국가대표 황선우 선수,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황선우 선수에 대해서는 "전속력으로 파워풀하게 수영하는 장면이 많은 만큼 체력적으로 지칠 수는 상황에서도 때로는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이며 촬영 현장을 즐거운 에너지로 가득 채웠다"면서 "황 선수는 광고 촬영에 앞서 올림픽 출전처럼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고 말해 스태프들을 감동시켰고 적극적인 태도로 임해 촬영 현장의 모든 이들이 황선우 선수를 향해 엄지를 치켜세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고는 선수가 경기에 임하기 전 갖는 휴식시간부터 파워풀한 힘을 쏟아내는 경기까지 다양한 순간이 영상에 담겼다.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스스로의 정신과 육체를 돌보는 잠시의 휴식마저도 더 큰 도약과 파워풀한 에너지를 내기 위한 과정이라는 점을 표현했다고 한다. 비하인드 컷을 통해 광고 촬영 현장에서 세 선수의 스포츠를 대하는 프로페셔널한 자세와 여유롭고 활기찬 모습까지 볼 수 있다는 평이다.
촬영 관계자는 “오상욱 선수는 카리스마있는 눈빛과 태도가 마치 화보같았다”고 전했다. “진지한 거울을 마주보며 이미지 트레이닝을 하는 눈빛이 날카로웠고 잠시 숨을 고르는 모습에서는 경기를 앞둔 선수의 긴장감과 고뇌가 느껴졌다”면서 “경기장과 연습실에서 틈틈이 선보인 펜싱 자세는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고 전했다.
황선우 선수에 대해서는 “전속력으로 파워풀하게 수영하는 장면이 많은 만큼 체력적으로 지칠 수는 상황에서도 때로는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이며 촬영 현장을 즐거운 에너지로 가득 채웠다”면서 “황 선수는 광고 촬영에 앞서 올림픽 출전처럼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고 말해 스태프들을 감동시켰고 적극적인 태도로 임해 촬영 현장의 모든 이들이 황선우 선수를 향해 엄지를 치켜세웠다”고 밝혔다.
이어 “신유빈 선수는 해맑은 미소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기쁨에 찬 승리의 장면을 촬영하는 한편 경기 장면에서는 시속 200킬로미터로 날아오는 공을 받아치는 민첩함과 파워풀한 스매싱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면서 “자신의 지난 경기를 되짚어보는 장면에서는 올림픽을 준비하는 장엄한 마음가짐을 엿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오상욱 선수, 황선우 선수, 신유빈 선수가 파워에이드와 함께 촬영한 이번 광고 영상은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TV로 볼 수 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관리비로 경비실 에어컨 설치?”…동대표 폭행한 입주민
- “인사 안 해?” 후배들 옥상 집합시켜 야구방망이로 폭행한 고교생들
- 홍준표, 의협회장 향해 “메신저가 망나니짓 하니 국민들이 안 믿어”
- “소속사 대표에 폭행당했다” 경찰 신고한 아이돌 멤버
- BTS 진에 기습 뽀뽀한 팬들 성추행 논란…경찰 내사 착수
- 목에 걸었다가 ‘펑’…여름철 휴대용 선풍기 ‘이렇게’ 쓰면 위험하다 (영상)
- 한낮 기온 36도 폭염에…엿가락처럼 휘어 쓰러진 중앙분리대
- ‘마스터키’로 문 땄다…女투숙객 성폭행 호텔 직원 긴급체포
- “친부,시부 모두 6.25 참전용사”…이영애, 연이틀 군인 위해 1억 기부
- 커피, 하루 6시간 이상 앉아있는 직장인에 ‘생명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