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7월 신곡 발매…1년 8개월 만에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카라(KARA)가 7월에 완전체 신곡을 발매한다.
카라의 컴백은 지난 2022년 11월 발매된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MOVE AGAIN(무브 어게인)' 이후 약 1년 8개월 만이다.
그뿐만 아니라 카라는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TV아사히 'MUSIC STATION(뮤직 스테이션)' 연말 특집에도 출연했다.
카라는 오는 7월 국내에서 신곡을 발매하고 8월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완전체 콘서트 'KARASIA(카라시아)'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월 완전체 콘서트 'KARASIA' 개최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그룹 카라(KARA)가 7월에 완전체 신곡을 발매한다.
소속사 RBW는 18일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가 7월에 컴백한다. '한류 퀸' 명성을 이어갈 전망이다"라고 밝혔다.
카라의 컴백은 지난 2022년 11월 발매된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MOVE AGAIN(무브 어게인)' 이후 약 1년 8개월 만이다. 카라는 'MOVE AGAIN'을 통해 팀의 건재함을 증명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MOVE AGAIN'의 타이틀곡 'WHEN I MOVE(왠 아이 무브)'는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최정상에 오른 데 이어 KBS2 '뮤직뱅크'에서는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카라는 2세대 걸그룹 최초로 2000년대, 2010년대, 2020년대 음악방송에서 모두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그뿐만 아니라 카라는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TV아사히 'MUSIC STATION(뮤직 스테이션)' 연말 특집에도 출연했다. 또한 'WHEN I MOVE'는 미국 빌보드가 뽑은 '2022년 최고의 K팝 노래'로 선정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카라는 오는 7월 국내에서 신곡을 발매하고 8월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완전체 콘서트 'KARASIA(카라시아)'를 개최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여름도 찾아온 불청객 '러브버그'…비호감 모양새에 기겁
- 한동훈 전대 출마 가시화…'韓 특검법' 여론에 영향 줄까
- 野 '종부세 감세론'에 허 찔린 대통령실, 세제개편 속도
- 숨 고르기 들어간 민주당...'상임위 독식' 제동
- '두뇌 서바이벌 장인' 정종연 PD, '미스터리 수사단'도 통할까[TF초점]
- [밴드 붐은 왔다②] 엔데믹 이후 성장한 공연 시장…젊은 관객층의 증가
- [오늘의 날씨] 맑고 낮 최고 33도…"식중독 주의하세요"
- [르포] 누구나 체험하는 짜릿한 모터스포츠…'HMG 드라이빙 센터' 가보니
- 라인야후 주총의 날…네이버·소프트뱅크 협상에 미칠 영향 '관심'
- 하이투자증권, 'iM' 새 간판 달고 적자 오명 벗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