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덱스 조합 어떨까…'언니네 산지직송' 7월 18일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언니네 산지직송'이 여배우 3인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과 대세남 덱스와 함께 첫 방송된다.
오는 7월 18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산지직송(연출 김세희)'은 2박 3일 바닷마을 생활을 시작하는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 덱스의 짭조름한 어촌 리얼리티다.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만드는 배우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과 함께 부족한 일손을 도울 멤버로 덱스가 합류, 신선한 조합을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언니네 산지직송'이 여배우 3인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과 대세남 덱스와 함께 첫 방송된다.
오는 7월 18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산지직송(연출 김세희)'은 2박 3일 바닷마을 생활을 시작하는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 덱스의 짭조름한 어촌 리얼리티다. 바다를 품은 각양각색의 일거리와 그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철 밥상의 먹거리까지 버라이어티한 여정을 담아낸다.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만드는 배우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과 함께 부족한 일손을 도울 멤버로 덱스가 합류, 신선한 조합을 완성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염정아는 믿고 보는 연기력은 물론, 출연하는 예능마다 새로운 모습과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았던 주역이다. 특히 동료 연예인들에게 염정아 표 식혜 레시피가 유명할 정도로 자타공인 '맛잘알'에 양까지 풍성한 '넉넉한 손맛'을 자랑한다는 후문. 이에 산지 제철 재료를 직접 요리하는 이번 예능에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한다.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력으로 대체불가 대세 배우로 자리 잡은 안은진의 첫 예능 출연도 기대 포인트다. 안은진은 그동안 만나보지 못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예능에서 보기 드문 명품 배우 박준면의 활약에도 관심이 쏠린다. 염정아와 같은 작품에 출연한 인연이 있는 박준면은 첫 고정 예능 출연을 통해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tv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성민→이희준·공승연 '핸섬가이즈', 개봉 첫 주 무대인사 확정
- '데뷔 10년 차' 트와이스 나연 "♥원스와 예쁜 추억 많이 만들고 싶어" [화보]
- 영케이, '데이식스 키스 더 라디오' 하차 "6월 마지막 밤 작별 인사 건넬 것"[공식]
- 오마이걸 아린, 생일 맞아 2천만 원 기부…4년째 꾸준한 선행ing
- 김호중 없는 '가보자GO' 시즌2 "불러만 주신다면 어디든"
- 의정갈등 악화일로…'100분 토론', 의료개혁 방향 집중 토론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