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화비, 동료 男배우와 열애 중...'배달주문'하다가 딱 걸려 [룩@차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만 인기 BL 드라마 '아적아상니'에 출연한 배우 여진(余晉)의 열애설과 동거설이 불거졌다.
17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이티투데이'가 여진과 박화비의 열애설을 보도하며 두 사람이 동거 중이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여진은 배우 오약경과 지난 2022년 방영된 BL 드라마 '아적아상니'에 출연해 큰 인기를 끌었다.
보도에 따르면 여진은 독일계 혼혈 여배우 박화비와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전하나 기자] 대만 인기 BL 드라마 '아적아상니'에 출연한 배우 여진(余晉)의 열애설과 동거설이 불거졌다. 상대는 여배우 박화비(蒲禾菲)였다.
17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이티투데이'가 여진과 박화비의 열애설을 보도하며 두 사람이 동거 중이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여진은 배우 오약경과 지난 2022년 방영된 BL 드라마 '아적아상니'에 출연해 큰 인기를 끌었다.
보도에 따르면 여진은 독일계 혼혈 여배우 박화비와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다. 최근 박화비가 여진의 집을 오가는 모습이 포착되며 이들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박화비는 민낯에 집에서 입는 편안한 복장으로 여진의 자택 1층에서 배달 음식을 건네 받는 모습이 목격돼 화제가 됐다.
지난달 24일 오후 9시경 함께 연극을 관람한 여진은 관계자로 추정되는 여성 2명과 극장을 빠져나왔다. 이후 한 명의 여성과 헤어진 여진은 편의점에 들러 음료수 2병을 샀다.
편의점에서 나온 후 여진을 나머지 한 여성이 안내했는데, 두 사람은 조용한 골목가의 한 아파트로 향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여진이 들어간 아파트에서 박화비가 박스 티셔츠에 반바지 차림으로 혼자 등장, 배달 음식을 건네받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후, 다음 날 새벽 1시가 넘도록 여진, 박화비 그리고 관계자로 추정되는 여성까지 포함해 세 사람은 집 밖으로 나오지 않았다.
한편 여진은 1999년 아역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학업에 집중하기 위해 연예계를 떠났던 그는 지난 2022년 배우로 복귀했으며, 특히 '아적아상니'를 통해 큰 인기를 얻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여진, 박화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채영, 옥상에서 떨어져 사망한 채 발견...손에는 협박 편지가 ('스캔들')
- 건물 청소하며 생계 이어가는 국대...진짜 슬픈 소식
- '건강이상설' 정형돈, 무거운 입장 전했다...눈물 납니다
- 54세 심현섭, 결혼할 사람 최초 공개...정체가 '깜짝'
- 87세 신구 선생님, 건강 악화 소식...팬들 오열 중
- 부모님 이혼했다며 결혼 반대하는 남친네 가족...
- 아프리카TV BJ 나오는곳 아냐?...공유·전도연 충격 근황
- 사람 계속 죽고 매일 10명이 다쳐...목숨 걸어야 하는 '놀이공원'
- TV서 잘 안보이는 박상민, 이렇게 살고 있습니다...
- 김종국 열애...송지효가 말실수로 폭로했다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