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의제왕' 이안 맥켈런, 연기 중 추락해 병원 실려가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영화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간달프' 역으로 알려진 영국 배우 이안 맥켈런(85)이 연극 공연 중 무대에서 떨어져 부상을 당했다.
17일(현지시간), 외신 매체 '페이지식스'가 "이안 맥켈런이 런던에서 개최된 '플레이어 킹스'(Player Kings) 연극 공연 중 발을 헛디뎌 무대 밖으로 추락했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전하나 기자] 할리우드 영화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간달프' 역으로 알려진 영국 배우 이안 맥켈런(85)이 연극 공연 중 무대에서 떨어져 부상을 당했다.
17일(현지시간), 외신 매체 '페이지식스'가 "이안 맥켈런이 런던에서 개최된 '플레이어 킹스'(Player Kings) 연극 공연 중 발을 헛디뎌 무대 밖으로 추락했다"고 보도했다. 이엔 맥켈런은 사고 후 즉시 병원으로 이송됐다.
해당 사고는 이안 맥켈런이 상대 배우와 격투 장면을 연기하던 중 벌어진 것으로 전해진다.
보도에 따르면 맥켈런이 고통스러워하며 비명을 지르자 스태프가 달려와 그를 도왔으며 사고 당시 맥켈런은 의식이 있는 상태였다.
연극을 관람한 한 관객은 "충격적이다. 맬켈런이 꽤 높은 곳에서 떨어졌다"고 증언하며 "맥켈런이 무사하길 바란다"고 안타까워 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많은 네티즌은 맥켈런의 건강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사고 직후 이날 공연은 취소되었으며, 맥켈런의 홍보 담당자는 "맥켈런은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됐다. 의료진은 그가 빠르게 회복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취소된 공연에 관해 "관객들과 대중들의 호의에 감사를 표한다"라며 미안함과 감사를 표했다.
한편 이안 맥켈런은 영국을 대표하는 원로배우로, '반지의 제왕', '호빗' 시리즈의 간달프 역, '엑스맨' 시리즈에서 매그니토 역으로 인기를 얻었다.
특히 맥켈런은 연극 셰익스피어 전문배우로도 알려져 있다. 그는 지난 4월 셰익스피어의 헨리 4세 1·부를 3시간 분량으로 각색한 '플레이어 킹스'에 출연, 12주 간 상영을 시작했다.
맥켈런은 무대 예술에 대한 공헌을 인정받아 1979년 대영제국 훈장, 1991년에는 기사 작위를 받았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이안 맥켈런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영화 '반지의 제왕: 두 개의 탑'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채영, 옥상에서 떨어져 사망한 채 발견...손에는 협박 편지가 ('스캔들')
- 건물 청소하며 생계 이어가는 국대...진짜 슬픈 소식
- '건강이상설' 정형돈, 무거운 입장 전했다...눈물 납니다
- 54세 심현섭, 결혼할 사람 최초 공개...정체가 '깜짝'
- 87세 신구 선생님, 건강 악화 소식...팬들 오열 중
- 부모님 이혼했다며 결혼 반대하는 남친네 가족...
- 아프리카TV BJ 나오는곳 아냐?...공유·전도연 충격 근황
- 사람 계속 죽고 매일 10명이 다쳐...목숨 걸어야 하는 '놀이공원'
- TV서 잘 안보이는 박상민, 이렇게 살고 있습니다...
- 김종국 열애...송지효가 말실수로 폭로했다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