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트리플에스, 새 유닛 탄생…'정혜린→김유연' 新 댄스 디멘션 'V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리플에스(tripleS)가 새로운 그랜드 그래비티(Grand Gravity)를 통해 새로운 디멘션(DIMENSION)을 탄생시켰다.
트리플에스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18일 오전 공식 SNS 채널에 댄스 디멘션 Visionary Vision의 탄생을 선언, 글로벌 웨이브(WAV, 팬덤명)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일본 활동에 나서게 될 트리플에스 디멘션을 만드는 새로운 그래비티 역시 곧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트리플에스(tripleS)가 새로운 그랜드 그래비티(Grand Gravity)를 통해 새로운 디멘션(DIMENSION)을 탄생시켰다.
트리플에스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18일 오전 공식 SNS 채널에 댄스 디멘션 Visionary Vision의 탄생을 선언, 글로벌 웨이브(WAV, 팬덤명)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앞서 '뜨거운 여름, 더 뜨거울 tripleS!'라는 제목으로 그랜드 그래비티를 선언했던 모드하우스. 이에 따라 글로벌 웨이브들이 함께 Visionary Vision의 멤버를 선택했고, 그 결과 최종 라인업이 탄생했다.
Visionary Vision은 리더 정혜린을 필두로, 김유연과 김나경, 공유빈, 카에데, 코토네, 곽연지, 니엔, 박소현, 신위, 린, 지연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하이-테크 댄스, #보이시, #레벨 업'을 키워드로 특별한 퍼포먼스를 준비할 예정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Visionary Vision의 탄생과 함께 새로운 넥스트 그래비티도 예고된 상황. 일본 활동에 나서게 될 트리플에스 디멘션을 만드는 새로운 그래비티 역시 곧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트리플에스는 최근 첫 정규앨범 'ASSEMBLE24'를 발매하고 팬들을 만났다. 이들은 타이틀곡 'Girls Never Die'로 SBS M '더쇼'에서 첫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으며, 한터 글로벌 인증 차트에서도 2주 연속 1위를 꿰차면서 글로벌 인기를 증명해 냈다.
또한 트리플에스의 'ASSEMBLE24'는 초동 판매량(발매 후 일주일 동안의 판매량) 역시 15만장을 돌파, 역대 디멘션의 기록을 갱신했다. 아울러 특별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배지전쟁 시즌2'로 팬들과 만나고 있으며, 오는 7월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팬 콘서트 'Girl Never Stop'을 개최한다.
이와 함께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25일까지 진행하는 일본 후지TV '오다이바 모험왕 2024'의 공식 서포터로 발탁, 정식 현지 데뷔 전부터 쏟아지는 관심과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현장]결국 울어버린 딸…박세리 "아빠 채무 변제, 더이상 할 수 없…
- [종합] "황정음과 바람났다고"…최다니엘, '하이킥'發 루머에 입 열었다…
- [SC리뷰] '스캔들' 한채영 첫 화 '옥상 추락 엔딩'으로 충격 선사!…
- 레이디제인, 쌍꺼풀 수술 고백 "티 너무나..임신 준비로 9kg 쪄"
- 피눈물 흘리는 성모 마리아상 발견…기적? 조작?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