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유어스’ BI 8년만에 리뉴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리테일이 자체 브랜드(PB) '유어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8년 만에 리뉴얼했다.
'고객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로서 브랜드 자산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
이정표 GS리테일 O4O 부문장은 "신규 BI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대표 PB 브랜드로 진화를 거듭하고,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차별화 PB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로서 브랜드 자산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 기본형과 프리미엄형 2종으로 구성해 체계적인 브랜드 운영관리를 추진한다.
디자인의 경우, 기존 고유 심볼은 그대로 계승하면서 서체와 색상 등을 변경해 시인성 확보에 중점을 뒀다. 로고 하단에는 둥근 곡선을 넣어 유어스를 구매한 고객의 미소를 나타냈고, GS리테일과 고객을 잇는 선이라는 의미도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색감의 경우, 기본형에는 친근함과 즐거움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 주황색을, 프리미엄형에는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는 검정과 금색을 사용했다.
이정표 GS리테일 O4O 부문장은 “신규 BI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대표 PB 브랜드로 진화를 거듭하고,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차별화 PB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세리 눈물 “가족이라서 너무 화 나… 父 고소 상황 유감”
- 박나래, 한혜진 인정 받은 유지어터 근황 “운동과 성욕 비례해” (내편하자3)
- 백종원 더본코리아 “계약시 과장 광고 없었다”…뿔난 점주들 집단 행동
- ‘스텔라 출신’ 김가영 “결혼해요” 깜짝 발표했다가 작전 실패 [DA★]
- 모모랜드 주이, 러블리한 텐션으로 당찬 홀로서기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