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혈액원·오송바이오헬스협의회 ‘생명나눔’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적십자사 충북혈액원(원장 허혜숙)은 오송바이오헬스협의회(회장 은병선)와 18일 청주시 오송읍 베스티안 병원에서 '생명나눔 협약'을 했다고 밝혔다.
허혜숙 충북혈액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바이오헬스 기업의 헌혈 문화 확산과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헌혈 참여가 이뤄지길 바란다"며 "앞으로 지역사회 혈액 수급 안정화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대한적십자사 충북혈액원(원장 허혜숙)은 오송바이오헬스협의회(회장 은병선)와 18일 청주시 오송읍 베스티안 병원에서 ‘생명나눔 협약’을 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협약에서 △정기적인 헌혈운동 △자발적인 헌혈문화 정착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ESG 프로그램 추진을 약속했다. 협약으로 협의회 회원사의 헌혈 릴레이도 이뤄진다.
허혜숙 충북혈액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바이오헬스 기업의 헌혈 문화 확산과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헌혈 참여가 이뤄지길 바란다”며 “앞으로 지역사회 혈액 수급 안정화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 2022년 3월 설립된 오송바이오헬스협의회는 바이오헬스 기업과 관련 지원 기관의 상생협력, 긴밀한 네트워크 활동을 목적으로 설립됐다. 현재 36개 기업과 관련 기관 14곳이 회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청주=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멋진 오빠가 아니라 50대 아저씨"…동안男이 공개한 '비법'
- 외박 중인 군인에게 다가 온 여성…"군인이세요?" 묻더니
- 견미리 남편 '주가조작 무죄' 판결 뒤집히자…사위 이승기 "가족은 건들지 마"
- 하반기 전략 수립 나선 삼성…이재용 회장 美 출장 성과 구체화되나?
-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나혼산' 나왔던 그 집
- 재판부 "'최태원 재산분할 수치' 명백한 오기…판결 경정"
- '재산분할 핵심' 주식가액 오류 인정…노소영 몫 줄어드나
- [주말엔 운동] "근력 운동하고 맨날 했는데…'유산소'하면 근손실이?"
- "불법 리베이트 연루 의사 1천명대"…고려제약 어떤 회사?
- 최태원 "국민께 사과...객관적이고 명백한 오류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