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7월 27일 국내 첫 팬미팅 개최 확정

박서연 기자 2024. 6. 18. 17: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포켓돌스튜디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오는 7월 팬미팅을 확정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7월 27일 오후 2시와 7시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FANTASY BOYS 1ST FANMEETING [Summer in the Fantasy]’(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팬미팅[썸머 인 더 판타지])를 개최한다.

티켓은 오는 24일 오후 8시 예매처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판타지 보이즈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한국에서 팬미팅을 개최하는 만큼, 치열한 티켓 전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판타지 보이즈는 팬들과 유의미한 자리를 만들기 위해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는 물론, 팬들과 더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코너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이에 팬들 역시 이번 팬미팅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쏟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판타지 보이즈는 최근 미니 3집 앨범 ‘MAKE SUNSHINE’(메이크 선샤인)으로 컴백한 것에 이어, 일본 투어 ‘FANTASY BOYS ZEPP TOUR 2024 ‘First Love’(판타지 보이즈 제프 투어 2024 ‘퍼스트 러브’), 여기에 19일 일본 정식 데뷔까지 앞두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19일 일본에서 정식 데뷔, ‘글로벌 슈퍼루키’로 도약을 시작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