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한강 러닝행사 ‘런페스타’ 무료참가권 단독 오픈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티몬은 오는 23일 잠수교 일대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러닝행사 ‘런페스타 – 함께 뛰자, 한강’ 무료참가권을 이커머스 단독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런페스타는 서울시 미래한강본부와 러너블이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2024 차 없는 잠수교 뚜벅뚜벅 축제’ 일환이다.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과 잠수교에서 열리며, 서울시민은 물론 대한민국 러너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티몬에서 22일까지 런페스타 전용 ‘0원딜’을 구매해 사전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지정된 코스가 없는 버추얼 이벤트로, 행사 당일 한강을 따라 자유롭게 달리고 오후 1시부터 5시 사이 운영부스를 방문해 티몬 신청내역과 2K 러닝 기록을 인증하면 된다.
러닝에 성공한 참가자에게는 현장에서 리워드 세트(프로틴바 1개·음료 1병)를 선착순 증정한다.
러닝 준비를 돕는 전용 기획전도 연다. 패션·뷰티·식품 등 카테고리별 인기 아이템을 한데 모아 특가 판매한다. 이지바이 스포츠웨어 모음전, 나이키·아디다스·뉴발란스·휠라 브랜드 운동화 특집전, 마스크팩·선케어 행사 등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본부장은 “올해 차 없는 잠수교 뚜벅뚜벅 축제에서 처음 열리는 런페스타의 참가 티켓을 이커머스 단독으로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해드릴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계속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