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사내 지식 공유 콘퍼런스 ‘NDC 24’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오는 20일까지 사내 임직원 대상으로 '넥슨 개발자 콘퍼런스(NDC24)'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한 NDC는 'Recharge for Future'를 주제로 넥슨 구성원들의 성장을 위한 지식 충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NDC24는 구성원들이 쌓아온 다양한 업무 경험과 노하우를 더욱 깊이 있게 공유해 내실을 탄탄하게 다지고자 지난해에 이어 비공개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넥슨은 오는 20일까지 사내 임직원 대상으로 ‘넥슨 개발자 콘퍼런스(NDC24)’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NDC24는 이정헌 넥슨 일본법인 대표의 환영사와 패트릭 쇠더룬드 엠바크 스튜디오 대표의 키노트로 시작한다. 주요 내용은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비주얼아트&사운드 △프로덕션&운영 △사업&경영관리 △데이터분석 △인공지능(AI) △블록체인 등 8개 트랙이다.
넥슨컴퍼니 구성원들은 여러 내·외부 연사가 진행하는 총 34개의 발표 세션 중 비슷한 관심사나 고민의 과정을 다룬 강연을 자유롭게 선택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방식으로 참여하게 된다.
구성원 누구나 신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개발 및 기획 부문의 결과물을 제작하는 사내 데이터분석 경진대회 ‘NDC 모노레이크톤’, 게임 창작 과정의 예술적 가치를 조명하는 ‘NDC 게임아트전시회’ 등 색다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한편 NDC는 지난 2007년에 시작된 게임업계의 대표적인 지식 공유 콘퍼런스이다. 매년 변화하는 기술 트렌드와 업계 노하우를 반영해 구성원들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오고 있다.
김가은 (7rsilv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료 파업 때문에”…주장한 황보라에 의협 “명백한 허위”
- 부친 고소한 박세리의 눈물 “아버지 채무 더이상 책임지지 않을 것”
- “참견하지 마” 한 살배기에 전자담배 물린 17세 엄마
- 상가 '텅텅'.. “코로나 때 보다 더 해” 문 닫는 사장님들
- '음주 뺑소니' 가수 김호중 구속기소…음주운전 혐의는 빠져(종합)
- 입시 압력 어머니 살해·방치한 아들…출소 후 남긴 말
- "내가 공부하면 짐"…취업 앞두고 숨진 기초수급가정 20대 배달 청년
- '교습비 1억' 수강생 합격시킨 음대 교수.. “형사처벌 가능”
- “밀양 가해자 감싸냐” 주주 성토에...결국 해고
- '참전 용사의 딸' 이영애, 위문 음악회에 5000만원 쾌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