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영케이, '키스 더 라디오' 하차…28일 마지막 생방송 [공식입장]

이예주 기자 2024. 6. 18. 16: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데이식스 영케이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그룹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가 청취자들에게 작별인사를 건넨다.

18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영케이가 '데이식스의 키스 더 라디오' DJ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영케이는 2020년 11월부터 2021년 10월까지 'DAY6의 키스 더 라디오' DJ를 맡아 심야 라디오 진행자로서 활약했다. 입대로 인해 아쉬운 작별 인사를 건넸던 그는 제대 후인 2023년 6월 19일 '데이식스의 키스 더 라디오' DJ로 복귀해 프로그램을 이끌었다.

영케이가 진행하는 '데이식스의 키스 더 라디오'는 오는 6월 28일 마지막 생방송을 진행한다. 30일에는 녹음 방송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한편 영케이는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Zombie'(좀비) 등 그룹 데이식스 대표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믿고 듣는 데이식스'의 매력을 쌓았다. 올해 3월에는 미니 8집 '포에버(Fourever)'를 발매하고 완전체로 컴백했다. 오는 6월 21일~23일에는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세 번째 공식 팬미팅 'DAY6 3RD FANMEETING 'I Need My Day''('아이 니드 마이데이')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