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안재현과 키스 직전?.."인생연기" 자화자찬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인국이 케이윌의 뮤직비디오로 돌아왔다.
서인국은 1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케이윌의 신곡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Prod. 윤상)' 티저 영상 링크를 올렸다.
케이윌, 서인국, 안재현의 인연을 이어준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는 당시 파격적인 반전 스토리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서인국이 케이윌의 뮤직비디오로 돌아왔다.
서인국은 1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케이윌의 신곡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Prod. 윤상)’ 티저 영상 링크를 올렸다. 자신과 안재현의 밀착 투샷에는 “인생 연기”라는 자화자찬을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서인국과 배우 안재현의 출연 소식만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뮤직비디오는 지난 2012년 공개된 케이윌의 정규 3집 타이틀곡 '이러지마 제발 (Please Don't...)' 뮤직비디오의 후속편이다. 십여 년 만에 우연히 다시 만난 서인국과 안재현의 이야기를 담는다.
케이윌, 서인국, 안재현의 인연을 이어준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는 당시 파격적인 반전 스토리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12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여전한 인기를 보여주며 8000만 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서인국과 안재현은 케이윌의 6년 만의 컴백을 응원하기 위해 바쁜 일정 속에서도 흔쾌히 뮤직비디오 촬영에 나서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현재 서인국은 개인 유튜브 채널 운영은 물론, 오는 19일 싱글 앨범을 공개하고, 7월 6일에는 2024 국내 팬미팅 '하트 크림(Heart Cream)'을 개최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한편 케이윌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올 더 웨이'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