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7월 27일 국내 첫 팬미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오는 7월 팬미팅을 확정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내달 27일 오후 2시와 오후 7시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팬미팅 [서머 인 더 판타지]'(FANTASY BOYS 1ST FANMEETING [Summer in the Fantasy])를 개최한다.
판타지 보이즈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한국에서 팬미팅을 개최하는 만큼 치열한 티켓 전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타지 보이즈는 내달 27일 오후 2시와 오후 7시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팬미팅 [서머 인 더 판타지]’(FANTASY BOYS 1ST FANMEETING [Summer in the Fantasy])를 개최한다.
티켓은 24일 오후 8시 예매처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판타지 보이즈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한국에서 팬미팅을 개최하는 만큼 치열한 티켓 전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판타지 보이즈는 팬들과 유의미한 자리를 만들기 위해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는 물론 팬들과 더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코너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이에 팬들 역시 이번 팬미팅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쏟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판타지 보이즈는 최근 미니 3집 ‘메이크 선샤인’(MAKE SUNSHINE)으로 컴백한 것에 이어 일본투어 ‘판타지 보이즈 제프 투어 2024 퍼스트 러브’, 여기에 19일 일본 정식 데뷔까지 앞두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료 파업 때문에”…주장한 황보라에 의협 “명백한 허위”
- 부친 고소한 박세리의 눈물 “아버지 채무 더이상 책임지지 않을 것”
- “참견하지 마” 한 살배기에 전자담배 물린 17세 엄마
- 상가 '텅텅'.. “코로나 때 보다 더 해” 문 닫는 사장님들
- '음주 뺑소니' 가수 김호중 구속기소…음주운전 혐의는 빠져(종합)
- 입시 압력 어머니 살해·방치한 아들…출소 후 남긴 말
- "내가 공부하면 짐"…취업 앞두고 숨진 기초수급가정 20대 배달 청년
- '교습비 1억' 수강생 합격시킨 음대 교수.. “형사처벌 가능”
- “밀양 가해자 감싸냐” 주주 성토에...결국 해고
- '참전 용사의 딸' 이영애, 위문 음악회에 5000만원 쾌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