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6·25 앞두고 국가유공자에 생필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성은 18일 서울남부보훈지청을 방문해 국가유공자를 위한 쇠고기 죽과 사골곰탕 200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생필품은 6·25를 앞두고 국가유공자에게 직접 배달될 예정이다.
사랑의 생필품 나눔은 2015년부터 매년 2회 서울남부보훈지청 국가유공자에게 전달되고 있다.
효성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립서울현충원 1사 1묘역 정화 활동, 국가유공자 주거 지원 사업, 국가유공자 나들이 프로그램 등을 지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효성은 18일 서울남부보훈지청을 방문해 국가유공자를 위한 쇠고기 죽과 사골곰탕 200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생필품은 6·25를 앞두고 국가유공자에게 직접 배달될 예정이다. 고령인 국가유공자들을 고려해 섭취와 소화가 용이한 제품으로 선별했다.
사랑의 생필품 나눔은 2015년부터 매년 2회 서울남부보훈지청 국가유공자에게 전달되고 있다.
효성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립서울현충원 1사 1묘역 정화 활동, 국가유공자 주거 지원 사업, 국가유공자 나들이 프로그램 등을 지원했다. 6월 말에는 보훈가족을 대상으로 위로연도 진행할 예정이다.박한나기자 park2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피 끼얹자 망치 꺼내 차 유리 `퍽`…진상손님 응징한 女사장
- "파리, 오지마…생지옥" 에어컨 없는 올림픽, 최악 폭염 비상
- "나와 성관계하면 학원비 안내도 돼"…여고생 성폭행한 연기학원 대표
- `사망률 50%` 초강력 전염병 온다…"대유행은 시간 문제"
- 냉동트럭서 참변…中 8명 여성 퇴근중 화물칸서 질식사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