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5월 에어서큘레이터 판매량 전년比 60%↑”
배옥진 2024. 6. 18. 16: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쿠홈시스는 예년보다 더위가 빨리 찾아오면서 5월 한 달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60% 늘었다고 18일 밝혔다.
에어서큘레이터는 에어컨보다 전력 소비가 적고 선풍기보다 시원한 것이 특징이다.
3월 출시 후 5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0% 증가했다.
24년형 에어서큘레이터 라인업은 미니멀한 디자인과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실용적인 설계를 적용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쿠홈시스는 예년보다 더위가 빨리 찾아오면서 5월 한 달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60% 늘었다고 18일 밝혔다.
에어서큘레이터는 에어컨보다 전력 소비가 적고 선풍기보다 시원한 것이 특징이다. 쿠쿠홈시스는 3월 신제품 7종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재정비했다. 3월 출시 후 5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0% 증가했다.
24년형 에어서큘레이터 라인업은 미니멀한 디자인과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실용적인 설계를 적용했다. 연장 지지대 사용 시 모델에 따라 최대 1m까지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탁상용과 스탠드형 모두 가능하다.
배옥진 기자 witho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전자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삼성, 美 테일러 파운드리 '4→2나노' 전환 추진
- K콘텐츠로 글로벌 4강 목표…2035년 글로벌 랜드마크 '복합문화단지' 조성
- 라인야후 “네이버와 시스템 분리 앞당길 것”…'탈네이버' 가속
- 지스타 세계 3대 게임쇼로 키운다…정부, 콘텐츠 전략 발표
- “나 아직 현역이야”…'47세' NASA 보이저 1호, 반년 만에 재연결
- '전기차 배터리 서비스' 산업 육성, 민·관 머리 맞댄다
- 스티브 창 어드밴텍 임베디드 아시아 총괄 부사장 “엣지 AI 컴퓨팅 시장 리딩할 것”
- “내가 선택한 전자인증서 하나로 다 된다”…디지털인증확산센터 개소
- K-바이오 랩허브, 업무관리 플랫폼 수립 착수…“초기 스타트업 특화 지원”
- LG전자, '사업주 자격검정' 소형가전으로 확대 … 서비스 매니저 전문성 키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