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하이원 샤스타&로컬 축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는 21일부터 25일까지 '2024 하이원 샤스타&로컬 축제'를 진행한다.
'하이원 샤스타&로컬 축제'는 하이원의 주요 계절 축제 중 하나로 올해는 강원랜드가 복합리조트 경쟁력 강화를 위해 'K-HIT(하이원 통합관광) 프로젝트 1.0'을 추진함에 따라 다양한 로컬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샤스타 투어, 지역 먹거리, 버스킹 등 풍성
‘하이원 샤스타&로컬 축제’는 하이원의 주요 계절 축제 중 하나로 올해는 강원랜드가 복합리조트 경쟁력 강화를 위해 ‘K-HIT(하이원 통합관광) 프로젝트 1.0’을 추진함에 따라 다양한 로컬 콘텐츠를 추가했다.
우선 ‘야생화 카트 투어’ 등 여름 슬로프를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진행한다. 친환경 카트를 운전하면서 곳곳의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야생화 카트 투어’는 최대 5인까지 탑승할 수 있다. 하늘에서 슬로프를 야생화 군락을 감상하는 ‘하이원 운탄고도 케이블카’와 스키 리프트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샤스타 투어 통합권’도 판매한다. ‘샤스타 투어 통합권’은 7월 7일까지 58% 할인 가격으로 현장 구매를 할 수 있다.
저녁에는 ‘썸머나잇 로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21일부터 23일까지 마운틴콘도 잔디광장에서는 강원도의 전통주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막걸리 존’과 ‘음식 존’을 운영한다. 버스킹 공연도 진행한다. 축제 기간 운영하는 체험 부스에서는 꽃부채 만들기, 계피 주머니 만들기, 나만의 향수 만들기 같은 웰니스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체험 부스는 21일부터 23일은 마운틴 잔디광장, 24일부터 25일은 밸리 허브에 마련한다.
이 외에 온 가족이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종이비행기 날리기 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도 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세리 눈물 “가족이라서 너무 화 나… 父 고소 상황 유감”
- 박나래, 한혜진 인정 받은 유지어터 근황 “운동과 성욕 비례해” (내편하자3)
- ‘스텔라 출신’ 김가영 “결혼해요” 깜짝 발표했다가 작전 실패 [DA★]
- 모모랜드 주이, 러블리한 텐션으로 당찬 홀로서기
- 랄랄 “출산까지 한 달”…파격 노출 만삭 화보 공개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