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씨솔루션-네이버클라우드, MSP 파트너십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앤씨솔루션은 최근 네이버클라우드와 MSP(Managed Service Provider)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피앤씨솔루션은 네이버클라우드 플랫폼 서버와 하이퍼클로바X, 디지털트윈과 다양한 AI 솔루션을 융합해 PC와 스마트폰에 집중된 AI 서비스를 자사 XR 글래스에 적용할 예정이다.
피앤씨솔루션 관계자는 "네이버클라우드와의 협력을 통해 당사의 제품과 서비스 등 사업 역량 향상과 동시에 사업 영역을 넓힐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앤씨솔루션은 최근 네이버클라우드와 MSP(Managed Service Provider)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피앤씨솔루션은 네이버클라우드 플랫폼 서버와 하이퍼클로바X, 디지털트윈과 다양한 AI 솔루션을 융합해 PC와 스마트폰에 집중된 AI 서비스를 자사 XR 글래스에 적용할 예정이다. AI 업무 어시스턴트, 원격 협업 서비스와 같은 본격적인 AI 음성 비서 서비스에 주력할 계획이다.
피앤씨솔루션 관계자는 “네이버클라우드와의 협력을 통해 당사의 제품과 서비스 등 사업 역량 향상과 동시에 사업 영역을 넓힐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美 테일러 파운드리 '4→2나노' 전환 추진
- 라인야후 “네이버와 시스템 분리 앞당길 것”…'탈네이버' 가속
- 의사 총파업 시작…윤 대통령 “불법행위 엄정 대처”
- 내일부터 제주 첫 장맛비…남부 저기압 일시적 영향
- 민주당 “세수 결손 청문회 추진… AI 기본법 당론 채택 검토”
- 與, 'AI·반도체특위' 가동…“나라 명운 달린 반도체, 인프라 지원 속도내야”
- 카카오모빌리티, 도보배송 '픽커' 강화…배달대행 지형 변화 영향
- 푸틴, 오늘 24년만의 방북…“무슨 선물 주고 받을까?”
- 토마토시스템, 美 AI 원격의료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진출
- 이찬희 삼성 준감위원장 “이재용 회장 곧 만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