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승격 의지' 담은 블랙 서드 유니폼 출시… 100벌 한정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C 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서드(3rd) 유니폼을 출시했다.
안양이 2016년 이후 8년 만에 서드 유니폼을 발매한다.
안양 선수단은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 안양 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은행 K리그2 2024 18라운드 서울 이랜드와의 홈경기에서 새롭게 출시한 서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FC 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서드(3rd) 유니폼을 출시했다.
안양이 2016년 이후 8년 만에 서드 유니폼을 발매한다. 안양의 2024시즌 서드 유니폼은 블랙을 메인 색상으로 선정하여 강인함과 고급스러움을 추구했다. 소매라인의 경우 금색과 흰색을 활용해 포인트를 가미, 구단 아이덴디티를 강화했다.
유니폼 디자인에는 어깨라인과 소매를 포함한 모든 면에 안양시의 상징인 독수리를 모티브로 한 패턴을 적용했다. 세련된 느낌과 선수들의 강한 열망을 표현한 것이다. 왼쪽 소매 끝에는 이번 시즌 슬로건인 'RE:BOOT'를 삽입해 승격을 향한 강한 의지를 더했다.
이창용, 김동진, 김영찬, 리영직, 김하준 등 선수단이 참여한 서드 유니폼 화보 촬영은 안양 메인스폰서인 (주)오상헬스케어 안양 본사 회장실과 VIP룸에서 진행했다.
안양 선수단은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 안양 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은행 K리그2 2024 18라운드 서울 이랜드와의 홈경기에서 새롭게 출시한 서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이후 7월 8일 천안시티 FC전 홈경기까지 해당 유니폼을 착용할 예정이다.
서드 유니폼은 오는 22일 홈경기 당일 오프라인 MD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100벌 한정 판매(1인 최대 2벌)로 진행된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FC 안양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