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포토] 박세리 '재단에 대한 피해는 아직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골프선수 박세리가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센터에서 진행된 '박세리희망재단 사문서위조 및 위조사문서행사 고소 관련 기자회견'에 참석해 의견을 말하고 있다.
박세리희망재단은 박 씨가 지난 2016년 골프 인재 양성 및 스포츠산업 발전을 위해 설립한 재단이다.
한편, 지난 11일 대전경찰청 등에 따르면 박세리희망재단은 지난해 9월 박 씨의 아버지 박준철 씨를 사문서위조 혐의로 고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오민아 기자] 전 골프선수 박세리가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센터에서 진행된 '박세리희망재단 사문서위조 및 위조사문서행사 고소 관련 기자회견'에 참석해 의견을 말하고 있다.
박세리희망재단은 박 씨가 지난 2016년 골프 인재 양성 및 스포츠산업 발전을 위해 설립한 재단이다.
한편, 지난 11일 대전경찰청 등에 따르면 박세리희망재단은 지난해 9월 박 씨의 아버지 박준철 씨를 사문서위조 혐의로 고소했다. 경찰은 최근 박준철 씨에 대해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재단 측 변호인은 “박 씨 부친은 국제골프학교를 설립하는 업체로부터 참여 제안을 받고 재단의 법인 도장을 몰래 제작해 사용했다”며 “설립 업체가 관련 서류를 행정기관에 제출했는데 나중에 저희가 위조된 도장인 것을 알고 고소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오민아 기자 alsdk7385@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캔들' 한채영, 복수 선언한 한보름에 뻔뻔 "증거 있어?"→충격의 사망엔딩 [종합]
- 건물 청소하며 생계 이어가는 국대...진짜 슬픈 소식
- '건강이상설' 정형돈, 무거운 입장 전했다...눈물 납니다
-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미모의 여자 친구 대공개.. "울산에 아파트도 마련, 신혼집 될지도"
- '회장님네' 이순재도 김용건도 신구 신부전증 투병에 놀란 가슴... "잘 털고 일어나"[종합]
- '물어보살' 이혼 가정이라 결혼 반대? 서장훈 "남의 귀한 자식 가슴에 대못"
- 공유·전도연 소속사, 아프리카TV에 법적 대응 왜? "상표권 침해로 명성 훼손"
- 사람이 죽어나가는 '놀이공원'... '빌런 대표' 욕심 때문이었다 ('서프라이즈')
- '라디오쇼' 박상민 "눈물 많아져 녹음실서도 울어...감정이니까 좋다"
- 김종국 열애...송지효가 말실수로 폭로했다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