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대만 등 글로벌 9개국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오는 27일 '아키에이지 워' 글로벌 버전을 대만을 포함한 중화권과 일본, 동남아시아 등 9개 지역에 정식 출시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아키에이지 워' 글로벌 버전 출시에 앞서 지난 4월 대만 글로벌 쇼케이스를 개최해 향후 서비스 계획을 알렸다.
이후에도 현지 인기 치어리더팀과 유명 인플루언서를 통한 지역 특화 마케팅을 펼치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지난해 3월 국내 정식 출시된 '아키에이지 워'는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오는 27일 '아키에이지 워' 글로벌 버전을 대만을 포함한 중화권과 일본, 동남아시아 등 9개 지역에 정식 출시한다.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이 작품의 현지 서비스명은 '상고세기: 전쟁(上古世紀:戰爭)'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 등 하드코어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을 해외 무대에서 안정적으로 서비스한 경험을 바탕으로 '아키에이지 워'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집중한다는 전략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아키에이지 워' 글로벌 버전 출시에 앞서 지난 4월 대만 글로벌 쇼케이스를 개최해 향후 서비스 계획을 알렸다. 이후에도 현지 인기 치어리더팀과 유명 인플루언서를 통한 지역 특화 마케팅을 펼치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지난해 3월 국내 정식 출시된 '아키에이지 워'는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원작과 비교해 짙어진 전쟁과 전투 요소, 수준 높은 그래픽과 뛰어난 최적화가 대표 특징이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여름도 찾아온 불청객 '러브버그'…비호감 모양새에 기겁
- 한동훈 전대 출마 가시화…'韓 특검법' 여론에 영향 줄까
- 野 '종부세 감세론'에 허 찔린 대통령실, 세제개편 속도
- 숨 고르기 들어간 민주당...'상임위 독식' 제동
- '두뇌 서바이벌 장인' 정종연 PD, '미스터리 수사단'도 통할까[TF초점]
- [밴드 붐은 왔다②] 엔데믹 이후 성장한 공연 시장…젊은 관객층의 증가
- [오늘의 날씨] 맑고 낮 최고 33도…"식중독 주의하세요"
- [르포] 누구나 체험하는 짜릿한 모터스포츠…'HMG 드라이빙 센터' 가보니
- 라인야후 주총의 날…네이버·소프트뱅크 협상에 미칠 영향 '관심'
- 하이투자증권, 'iM' 새 간판 달고 적자 오명 벗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