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플레이어2’ OST 참여…오늘(18일) 발매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tvN 월화극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의 OST Part.2 ‘THE PLAYER(더 플레이어)’가 오늘(1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THE PLAYER’는 강렬한 비트와 독특한 신스 소리가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주인공 강하리(송승헌 분)와 플레이어들이 유쾌, 상쾌, 통쾌하게 악당들을 한바탕 털어버리는 분위기와 어우러져 극의 재미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번 OST에는 크래비티의 앨런, 우빈, 민희, 형준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남다른 팀워크와 소년미 넘치는 매력을 자랑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활약까지 펼치고 있는 만큼, 이들의 청량한 감성을 녹여낸 ‘THE PLAYER’를 향해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특히 몬스타엑스(MONSTA X), 아스트로(ASTRO) 등 유명 K팝 그룹의 러브콜을 받는 것은 물론, OST 프로듀싱까지 참여하며 다양한 음악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샘 카터가 시너지를 더한다. 더불어 아이즈원(IZ*ONE), 오메가엑스(OMEGA X) 등 유수의 K팝 앨범에 참여하고 있는 KYRIELLE(키리엘)과 IKEK(이크에크)까지 함께해 웰메이드 OST로 탄생할 전망이다.
‘플레이어 2: 꾼들의 전쟁’에서는 전 세대가 사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송승헌과 작품마다 폭넓은 소화력을 자랑하는 오연서, 장르를 불문한 생활 연기의 최강자 이시언, 묵직한 존재감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하고 있는 태원석, 탄탄한 캐릭터 표현력으로 신선한 에너지를 더하는 장규리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펼쳐진다.
반전의 재미와 함께 일촉즉발의 엔딩으로 초강렬 임팩트를 선사하며 이어질 전개에 궁금증이 모이는 가운데, 극의 몰입도를 더할 크래비티의 ‘THE PLAYER’를 향해 이목이 쏠린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