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플레이어2’ OST 참여…오늘(18일) 발매

김희원 기자 2024. 6. 18. 14: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2’ OST. ㈜블렌딩 제공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tvN 월화극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의 OST Part.2 ‘THE PLAYER(더 플레이어)’가 오늘(1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THE PLAYER’는 강렬한 비트와 독특한 신스 소리가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주인공 강하리(송승헌 분)와 플레이어들이 유쾌, 상쾌, 통쾌하게 악당들을 한바탕 털어버리는 분위기와 어우러져 극의 재미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번 OST에는 크래비티의 앨런, 우빈, 민희, 형준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남다른 팀워크와 소년미 넘치는 매력을 자랑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활약까지 펼치고 있는 만큼, 이들의 청량한 감성을 녹여낸 ‘THE PLAYER’를 향해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특히 몬스타엑스(MONSTA X), 아스트로(ASTRO) 등 유명 K팝 그룹의 러브콜을 받는 것은 물론, OST 프로듀싱까지 참여하며 다양한 음악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샘 카터가 시너지를 더한다. 더불어 아이즈원(IZ*ONE), 오메가엑스(OMEGA X) 등 유수의 K팝 앨범에 참여하고 있는 KYRIELLE(키리엘)과 IKEK(이크에크)까지 함께해 웰메이드 OST로 탄생할 전망이다.

‘플레이어 2: 꾼들의 전쟁’에서는 전 세대가 사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송승헌과 작품마다 폭넓은 소화력을 자랑하는 오연서, 장르를 불문한 생활 연기의 최강자 이시언, 묵직한 존재감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하고 있는 태원석, 탄탄한 캐릭터 표현력으로 신선한 에너지를 더하는 장규리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펼쳐진다.

반전의 재미와 함께 일촉즉발의 엔딩으로 초강렬 임팩트를 선사하며 이어질 전개에 궁금증이 모이는 가운데, 극의 몰입도를 더할 크래비티의 ‘THE PLAYER’를 향해 이목이 쏠린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