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7월 완전체 컴백…"한류퀸은 영원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라가 오는 7월 중 완전체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RBW는 18일 "카라가 다음달 신곡을 발표하고, 한류퀸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카라는 지난 2022년 11월,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을 발표했다.
오는 8월에는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완전체 콘서트 '카라시아'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김지호기자] 카라가 오는 7월 중 완전체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RBW는 18일 "카라가 다음달 신곡을 발표하고, 한류퀸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앨범에는 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 등이 모두 참여한다.
카라는 지난 2022년 11월,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을 발표했다. 이후 1년 8개월 만에 돌아온다.
카라는 '무브 어게인' 활동을 통해 뜻깊은 성과를 거뒀다. 타이틀 곡 '웬 아이 무브'로 KBS-2TV '뮤직뱅크' 트로피를 들어올린 것.
이로써 카라는 2세대 걸그룹 최초로 2000년대, 2010년대, 2020년대 음악방송에서 모두 1위를 기록하게 됐다.
카라는 데뷔 17주년을 맞이해 국내 팬들을 다시 만난다. 오는 8월에는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완전체 콘서트 '카라시아'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RBW, DSP미디어>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