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메리트C 메리트C&D 듀얼 메가’ 편의성 높인 고용량 비타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온스가 고함량 비타민 섭취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메리트C' 브랜드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휴온스 관계자는 "비타민C와 비타민D를 고용량으로 간편히 섭취하고 싶은 현대인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하루 한 포로 항산화 건강과 뼈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휴온스는 메리트C 메리트C&D 듀얼 메가 외에도 다양한 비타민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 휴온스가 고함량 비타민 섭취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메리트C’ 브랜드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비타민C는 세포를 유해산소로부터 보호하는 항산화 작용을 한다. 비타민D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요소로 섭취 시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C는 일반적으로 건강 유지 목적으로는 1일 500~1000㎎, 치료 목적으로는 약 8000~4만㎎을 섭취한다. 고용량 비타민 요법은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높은 함량의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을 일컫는다.
휴온스는 지난 4월 역대 라인업 중 최고함량 제품인 ‘메리트C 메리트C&D 듀얼메가’를 출시했다. 비타민C 3000㎎와 비타민D 5000IU를 더한 제품이다.
제품에 함유된 비타민C 3000㎎은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3000%, 비타민D 5000IU는 1250%에 달한다. 3.2g 용량 제품 한 포를 하루 1회 섭취로 고함량 비타민C와 비타민D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메리트C 메리트C&D 듀얼 메가는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사 DSM의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C와 스위스산 비타민D를 주 원료로 사용했다. 해당 원료는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고품질 원료임을 증명하는 ‘Quali-C’, ‘Quali-D’ 인증을 받았다.
차별화된 제형으로 복용편의성도 높였다. 메리트C 메리트C&D 듀얼 메가는 입자 크기 150μm(마이크로미터) 미만인 파인 파우더(fine powder)로 제조됐다. 파인 파우더는 정제 대비 흡수율이 높고 입 안에 달라붙지 않는 특징을 지닌다. 미세 입자로 가루 흩날림이 적고 물에 쉽게 녹는다는 것도 장점이다.
휴온스 관계자는 “비타민C와 비타민D를 고용량으로 간편히 섭취하고 싶은 현대인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하루 한 포로 항산화 건강과 뼈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휴온스는 메리트C 메리트C&D 듀얼 메가 외에도 다양한 비타민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10종 기능성 비타민과 비타민B군, 셀레늄, 아연을 더한 ‘메리트C 메리트C&B’와 비타민C를 포함한 18가지 기능성을 함유해 항산화와 에너지, 아연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등을 보유하고 있다.
iks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표가 성폭행” 무고한 아이돌 출신 女BJ, 집유…“어리니 갱생기회를”
- 김용건 "아들 하정우, 올해 말이나 내년쯤 결혼할 듯"폭탄 발언
- “김호중, 징역 30년까지 나오는 중범죄 저질러”…거짓말에 괘씸죄, 지상파 복귀 쉽지 않아
- 심현섭, 14세 연하 애인 첫 공개…"울산에 집도 얻었다"
- 황보라 “의료파업으로 무통주사 못 맞았다”?…의협 “명백한 허위사실”
- 서동주 "아버지 서세원 외도, '올게 왔구나' 싶었다"
- 이정재, 소액주주에 소송당했다…래몽래인 인수 난항
- 밀양 가해자로 지목된 인물, 8일 만에 직장에서 해고
- "백종원 대박칠 때 점주는 쪽박"…상장 앞두고 대형 악재 터졌다
- ‘참전용사 딸’ 유명 女배우, 천안함재단 5천만원 기부…누군가했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