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 ‘소오콘’ 최종 CBT 참여자 모집…8월1일 글로벌 동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XD는 뉴 클래식 SRPG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이하, 소오콘)'의 최종 CBT 참여자 모집을 진행중이라고 18일 밝혔다.
8월 1일 글로벌 동시 출시를 앞두고 최종 안정성 점검을 위해 진행되는 '소오콘'의 최종 CBT 일정은 오는 28일부터 7월 5일까지다.
'소오콘'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는 공식 크리에이터 모집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8월 1일 '소오콘'의 모바일 버전과 PC 버전을 정식 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월 1일 글로벌 동시 출시를 앞두고 최종 안정성 점검을 위해 진행되는 ‘소오콘’의 최종 CBT 일정은 오는 28일부터 7월 5일까지다.
CBT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든 CBT 참여자 모집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신청할 수 있다. 단 모집 인원은 3000명으로 한정된다.
최종 CBT는 모바일 안드로이드 버전과 PC 윈도우 버전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소오콘’은 방대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최신 기술이 적용된 정교한 하이퀄리티 도트 그래픽, 치밀한 전술로 즐기는 다양한 전략 전투, 유저 선택으로 결정되는 멀티 엔딩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SRPG다.
개발진 모두가 2000년대 SRPG 황금시대를 풍미한 명작들의 열혈 팬으로 구성된 만큼 정통 SRPG의 향수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완성도를 높이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소오콘’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는 공식 크리에이터 모집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8월 1일 ‘소오콘’의 모바일 버전과 PC 버전을 정식 출시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