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52주 신고가 경신, 할인율 개선의 기로 - 미래에셋증권, TRADING BUY(신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할인율 개선의 기로 - 미래에셋증권, TRADING BUY(신규)06월 10일 미래에셋증권의 정태준 애널리스트는 동양생명에 대해 "연말 K-ICS비율이 180%를 상회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해약환급금 준비금 전입액 규모가 순이익과 유사해 배당가능이익 감소 문제에서 완전히 자유롭지는 않음. 그래서인지 주주환원율 확대에 대해서는 소극적인 편인데, 그럼에도 자본비율이 충분해 내재 할인율을 개선시킬만한 주주환원 확대 가능성을 배재할 수는 없다고 판단"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TRADING BUY(신규)', 목표주가 '6,000원'을 제시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해당 언론사의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할인율 개선의 기로 - 미래에셋증권, TRADING BUY(신규)
06월 10일 미래에셋증권의 정태준 애널리스트는 동양생명에 대해 "연말 K-ICS비율이 180%를 상회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해약환급금 준비금 전입액 규모가 순이익과 유사해 배당가능이익 감소 문제에서 완전히 자유롭지는 않음. 그래서인지 주주환원율 확대에 대해서는 소극적인 편인데, 그럼에도 자본비율이 충분해 내재 할인율을 개선시킬만한 주주환원 확대 가능성을 배재할 수는 없다고 판단"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TRADING BUY(신규)', 목표주가 '6,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피 마실 때 딱 좋아"…무더위에 불티나게 팔린 가전 [이미경의 인사이트]
- "한국 국가경쟁력, 이렇게 변할 줄은…" 평가 결과에 '깜짝'
- "40분마다 맞아"…'모친 살해' 전교 1등 아들, 입 열었다
- "학원비 안 내도 돼"…연기학원 대표 실체 '충격'
- "10억 넘는 아파트가 이 지경" 부글부글…집주인들 결국 [이슈+]
- 홍록기, 8억 아파트 16억에 팔았는데…'반전'
- "임영웅 한마디면 모두가 조용"…이찬원, 술자리 비하인드 공개
- "일본으로 돌아가"…빌리 츠키 괴롭힌 팬, 이례적 '공개처형'
- 김호중, 합의 늦어진 게 '경찰 탓'?…"본인이 노력하지 않아"
- '손 아닌 발'이 운전대에?…한밤중 질주하는 차에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