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예능 도전' 에스파 카리나 "일상 속 제 텐션 만나기 쉽지 않았을 텐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aespa) 카리나가 '미스터리 수사단'을 통해 첫 예능에 도전하는 각오를 밝혔다.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나루 볼룸에서 넷플릭스 새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미스터리 수사단'은 이용진, 존박, 이은지, 혜리, 김도훈, 카리나가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기묘한 사건들을 추적하고 해결하는 어드벤처 추리 예능이다.
'미스터리 수사단' 막내로 합류한 카리나가 첫 예능에 도전하는 각오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에스파(aespa) 카리나가 '미스터리 수사단'을 통해 첫 예능에 도전하는 각오를 밝혔다.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나루 볼룸에서 넷플릭스 새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은 정종연 PD, 이용진, 존박, 이은지, 혜리, 김도훈, 카리나가 참석했으며 진행은 방송인 박경림이 맡았다.
'미스터리 수사단'은 이용진, 존박, 이은지, 혜리, 김도훈, 카리나가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기묘한 사건들을 추적하고 해결하는 어드벤처 추리 예능이다.
'미스터리 수사단' 막내로 합류한 카리나가 첫 예능에 도전하는 각오를 밝혔다. 카리나는 "제가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로 비춰지는 게 보편적이었다. 미스터리 수사단을 통해 막내로서의 이미지도 새로 보여드리고 일상생활 속 제 텐션을 만나는 게 쉽지 않으셨을 텐데 진실된 리액션, 언니 오빠들과의 케미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넷플릭스 '미스터리 수사단'은 18일 공개된다.
사진=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육상 인기상승 일등공신' 김민지, 새 유니폼에 드러낸 탄탄복근...이 미모 뭐야! - MHNsports / MHN스
- 시선 당황하게 만드는 '빵빵' 볼륨감...제시, 그린 듯한 육감美 폭발 - MHNsports / MHN스포츠
- '치어리더계 베이글녀 1티어' 김한나, 누드톤 비키니로 푸꾸옥 접수 - MHNsports / MHN스포츠
- 속옷만 달랑...한예슬, 가슴골 타투로 남다른 섹시美 - MHNsports / MHN스포츠
- 한소희, 흰 피부에 다시 새긴 타투? 미모가 어질어질하네! - MHNsports / MHN스포츠
- 유아, 옷을 입은거야 옷에 걸린거야? 파격 '그물망사 패션' 눈길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