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3D 액션 RPG ‘페어리 테일:매직 배틀’ 정식 출시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2024. 6. 18. 12: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카이문스는 3D 모바일 액션 RPG '페어리 테일: 매직 배틀'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페어리 테일: 매직 배틀'은 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 원작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출시 3년 차를 맞이한 '컴프야V24'는 KBO 리그의 모든 구단 및 선수들의 최신 데이터는 물론이고 최고 수준의 그래픽 퀄리티와 게임성으로 국내 NO.1 야구 게임 브랜드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페어리 테일:매직 배틀’
스카이문스는 3D 모바일 액션 RPG ‘페어리 테일: 매직 배틀’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통해 정식 출시됐다고 18일 밝혔다.

‘페어리 테일: 매직 배틀’은 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 원작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2년에 걸친 개발 기간 동안 애니메이션 원작 작가인 ‘마시마 히로’의 감독하에 원작 고증 작업을 거쳤고 카키하라 테츠야, 히라노 아야, 오오하라 사야카, 나카무리 유이치 등 원작 성우들의 참여로 ‘페어리테일’ 세계를 모바일로 재현했다.

이 게임은 원작 스토리를 완벽하게 재현함과 동시에, 높은 수준의 애니메이션 장면을 재현하여 높은 몰입도를 선사한다. 이용자는 길드 파트너와 함께 아이젠 발트, 육마장군, 마르드 길 등의 강력한 적에 맞서 전투하며 성장해 나가게 된다.

전투에 있어서는 원작 마도사의 독특한 마법을 재현하기 위해 화려한 마법 이펙트와 강렬한 3D 액션 연출을 사용했다. 또한 마도사 간의 상성 관계를 활용하고 스킬을 완벽하게 연결하는 새로운 전투 방식을 채택해 신선함을 더했다.

◆ ‘달토끼 키우기’ 업데이트 후 매출 역주행

‘달토끼 키우기’
에이블게임즈는 ‘달토끼 키우기’의 한국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 이후 구글 플레이 시뮬레이션 장르 매출 1위를 달성하며 차트를 역주행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달토끼 키우기’는 국내 출시 3주년, 글로벌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한 스테디셀러 방치형 게임이다. 출시 당시 구글 플레이 매출 35위를 기록했다.

에이블게임즈는 지난 30일 국내 출시 3주년을 기념하는 업데이트를 진행, 구글 플레이 시뮬레이션 장르 매출 1위, 구글 플레이 매출 65위를 달성하는 등 다양한 지표에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빠르게 변화하는 국내 게임 시장에서 방치형 장르가 3년 동안 서비스를 이어온 점과 주요 업데이트 마다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는 흥행성이 매우 이례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3주년을 기념해 공개했던 OST와 신규 캐릭터 ‘유나’를 쉽게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등이 기존 및 신규 유저를 만족시켰다는 분석이다.

한편 현재 개발 중인 차기작 ‘프로젝트 크레센트’는 지난 1월 완성도 높은 게임의 모습을 보여주는 1차 홍보영상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 ‘KBO 올스타전’ 기념 관람 티켓 선물 이벤트

‘컴프야V24’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KBO 올스타전’을 기념해 팬들에게 관람 티켓을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컴투스의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는 오는 23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2024 KBO 올스타전 기념 직관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를 열고 SSG 랜더스필드에서 개최되는 별들의 축제, ‘올스타전 프라이데이’ 및 ‘KBO 올스타전’ 티켓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컴프야V24’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KBO 올스타전’에 가야 하는 사연을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7월 5일 열리는 ‘올스타전 프라이데이’와 6일 열리는 ‘올스타전’ 테이블석 또는 내야 지정석 티켓이 지급된다.

드림과 나눔, 두 팀으로 나뉘어 펼쳐지는 ‘KBO 올스타전’의 승리 팀을 예측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출시 3년 차를 맞이한 ‘컴프야V24’는 KBO 리그의 모든 구단 및 선수들의 최신 데이터는 물론이고 최고 수준의 그래픽 퀄리티와 게임성으로 국내 NO.1 야구 게임 브랜드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올 시즌에는 천연 잔디와 인조 잔디, 워닝 트랙 및 내야 흙 등 그라운드의 종류에 따라 타구의 탄성이 달라지도록 구현하고 팬들을 위한 10개 구단 유니폼 추가, 선수들의 특이폼과 페이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하는 등 리얼 야구 게임의 깊이를 더하기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