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족 겨냥한 백화점들, 21일부터 일제히 정기세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주요 백화점들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일제히 정기세일에 나선다.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홈캉스족'을 위해 오는 21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여름 침구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전국 16개 점포에서 비이커와 클럽모나코, DKNY 등 300여 브랜드가 참여하는 정기세일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주요 백화점들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일제히 정기세일에 나선다.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300여 브랜드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판촉행사에선 다음 달 5∼14일 입생로랑·랑콤 등 브랜드를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홈캉스족’을 위해 오는 21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여름 침구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여름 신상품과 시즌오프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이른 더위가 찾아온 점을 고려해 나이키 스윔과 아레나, 레노마 등 인기 수영복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전국 16개 점포에서 비이커와 클럽모나코, DKNY 등 300여 브랜드가 참여하는 정기세일을 한다. 봄·여름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15% 할인 판매한다.
최준영 기자 cjy324@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숙 수사 본격화된 날…문재인이 올린 사진 4장
- [속보]제주서 취한 투숙객 성폭행 30대 호텔직원 긴급체포
- 경찰 “의사 1천명, 현금·물품·골프 접대 받았다…고려제약 리베이트 수사”
- 성교육 중 ‘노출신 영화’ 튼 중학교 교사…“성관계 후 야릇” 발언도
- 아이스크림 속 ‘잘린 손가락’…“초콜릿인 줄 알았는데”
- 방글라데시의 멘트 전문 유튜브... “정은아 오물풍선 그만날려”에 한국인들 열광
- 계명대에서 감동받은 노소영, 모교 서울대에서 실망한 이유는?
- 차기 대통령 선호도 1위 이재명…한동훈에 11%p 앞서
- “‘나혼산’ 나온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
- 밥솥엔 구더기·텅빈 냉장고… ‘허기’ 가득한 노인의 방[밥 굶는 노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