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 정종연PD 향한 팬심 “봉준호 감독님 작품 어떻게 안 하겠나”(미스터리수사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리 수사단' 출연진이 프로그램 출연 이유를 공개했다.
이용진, 존박, 카리나는 6월 18일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 제작발표회에서 정종연 PD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미스터리 수사단'은 이용진, 존박, 이은지, 이혜리, 김도훈, 카리나가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기묘한 사건들을 추적하고 해결하는 어드벤처 추리 예능.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박수인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미스터리 수사단' 출연진이 프로그램 출연 이유를 공개했다.
이용진, 존박, 카리나는 6월 18일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 제작발표회에서 정종연 PD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용진은 "워낙 '대탈출'부터 감독님의 추리예능을 좋아했고 개인적으로 투입이 되보고 싶었다. 봉준호 감독님의 작품을 어떻게 안 하겠나. 마다할 이유가 없다. 시나리오를 계속 기다리고 있는 거다. 워낙 이쪽 장르에서는 독보적이시지 않나"라고 말했다.
존박은 "저도 용진 형과 비슷하다. PD님과 제작진의 팬이라서 방송을 자주 보고 좋아했다. 제가 출연하는 방송은 제가 즐거워해야 되는 게 있는데 이 예능의 시놉시스를 봤을 때 너무 즐겁게 할 수 있겠다 싶었다. 어렸을 때부터 미스터리, 추리를 좋아해서 출연료가 없어도 출연하고 싶다는 마음이었다"며 "너무 재밌었다. 특히 이 팀은 기대 이상으로 즐거웠고 짧게 끝난 게 아쉬울 정도로 꼭 다음 시즌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카리나 역시 "저는 같이 하는 선배님들을 처음 뵙게 됐는데 출연진도 너무 좋았고 정종연 PD님 팬이었다. PD님과 할 수 있는 기회가 와서 고민없이 하겠다고 했다. 추리도 좋아하는 편이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고 덧붙였다.
'미스터리 수사단'은 이용진, 존박, 이은지, 이혜리, 김도훈, 카리나가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기묘한 사건들을 추적하고 해결하는 어드벤처 추리 예능. 18일 첫 공개된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김수현과 열애설 해프닝’ 임나영, 예쁨 가득 일상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서 과감 키스…눈치 안 보는 신혼
- 송지효 “김종국 열애 중→양세찬 여친과 결별” 지석진도 놀란 폭주 (지편한세상)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