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제, "점수 안나오면 은퇴" 위기 암시 ('티처스')

강해인 2024. 6. 18. 11: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타 강사 정승제가 '은퇴'까지 언급하며 각오를 다졌다.

성적이 고민인 학생과 가족에게 대한민국 최고의 강사들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이하 '티처스')는 17일 티저를 공개하며 새로운 도전을 예고했다.

'기적'을 이끄는 '국가대표 1타 강사' 정승제X조정식, '입시 전략 멘토' 미미미누, 그리고 더욱 다양해진 도전학생들이 그려갈 인생 도전기는 '티처스'에서 만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해인 기자] "점수 안 나오면 은퇴할 거다"

일타 강사 정승제가 '은퇴'까지 언급하며 각오를 다졌다. 

성적이 고민인 학생과 가족에게 대한민국 최고의 강사들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이하 '티처스')는 17일 티저를 공개하며 새로운 도전을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역대급 솔루션 대상인 여러 도전학생의 모습이 담겼다. 어느 학생은 "공부 안 하고 어떻게 좋은 대학을 가느냐"며 비난받고 있었고, 또 다른 학생은 "죄지은 '죄수생' 같다"며 얼굴을 부여잡고 좌절했다. 또 한 학생은 "나도 공부 잘하고 싶다"라며 눈물을 흘리며 안타까운 사연을 공유했다.

그 모습에 '수학 1타' 정승제는 "나는 가르치고 싶어서 미치겠어요"라며 빨리 학생들과의 여정을 시작하고 싶어 안달 난 모습을 보였다. '영어 1타' 조정식도 "내가 책임지고 해줄게"라며 전폭 지원을 약속했다. 선생님들의 열정에 MC 한혜진과 장영란이 "진짜?"라며 돌고래 환호성을 지르는 모습은 가슴을 뛰게 했다. '입시 전략 멘토' 미미미누도 새 코너 '책상을 부탁해'에서 도전학생의 공부 흔적을 보며 미친 분석력으로 허수를 탈탈 털어낼 것을 예고했다. '신개념 공부 출퇴근'부터 '스페셜 기회'까지, 더 깊어진 티칭에 전현무는 "이런 파격은 없었어"라고 전했다. 과연 새롭게 어떤 솔루션들이 펼쳐질지 호기심을 강하게 자극한다.

그러나 가슴 뛰는 장면들이 지나간 뒤 정승제는 "프로그램 하차하겠다. 점수 안 나오면 은퇴할 거다"라는 폭탄선언으로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또, 집중을 못 하겠다는 학생의 말에 조정식은 "그러면 언제 집중되는데?"라며 역대급으로 분노를 보여 위기를 암시하기도 했다. 1타 강사들이 은퇴 선언까지 하게 만든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

일촉즉발의 위기 뒤에는 최종 결과에 깜짝 놀라는 3MC 전현무X한혜진X장영란의 모습도 포착됐다. 조정식은 "내 말 맞지?"를 연신 외치며 1타다운 자신감을 내비쳤고, 정승제도 "잘했다"며 물개박수로 도전학생을 칭찬했다. '기적'을 이끄는 '국가대표 1타 강사' 정승제X조정식, '입시 전략 멘토' 미미미누, 그리고 더욱 다양해진 도전학생들이 그려갈 인생 도전기는 '티처스'에서 만날 수 있다. 

더욱 독해져서 돌아오는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는 오는 6월 30일 7시 50분 방송된다.

강해인 기자 khi@tvreport.co.kr / 사진=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