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블랙핑크 로제, 결국 테디 품으로..더블랙레이블과 전속계약 체결..박보검과 한솥밥(전문포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로제가 테디가 설립한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더블랙레이블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로제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더블랙레이블은 원타임 멤버이자 YG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로 활약한 테디가 설립한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로제가 테디가 설립한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더블랙레이블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더블랙레이블은 18일 "아티스트 로제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이어 "오랜 시간 프로듀서와 아티스트로서 호흡을 맞춰온 테디와 로제가 서로에 대한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최근 더블랙레이블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현재 로제는 새로운 음악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준비 중이며, 앞으로 글로벌 음반사와 함께 전 세계에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밝혔다.
또한 "독보적인 음악적 색채를 지닌 로제와 아티스트의 자유로운 활동을 추구하는 더블랙레이블이 만나 보여드릴 최고의 시너지를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로제가 더욱 다방면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로제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더블랙레이블은 원타임 멤버이자 YG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로 활약한 테디가 설립한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이다. 지난 2018년 설립돼 현재 빅뱅의 태양, 전소미, 자이언티가 소속됐고 배우 박보검과 이종원도 한솥밥을 먹고 있다.
현재 블랙핑크 멤버 전원은 지난 2023년 YG엔터테인먼트와 팀 전속계약을 마쳤고 이후 각자 레이블을 통해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제니는 자신이 설립한 오드 아틀리에에서, 지수는 친오빠가 설립한 레이블 블리수에서, 리사는 올해 2월 설립한 레이블 라우드를 통해 활동 중이다.
<이하 더블랙레이블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더블랙레이블입니다.
아티스트 로제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프로듀서와 아티스트로서 호흡을 맞춰온 테디 프로듀서와 아티스트 로제가 서로에 대한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최근 더블랙레이블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로제는 새로운 음악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준비 중이며, 앞으로 글로벌 음반사와 함께 전 세계에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독보적인 음악적 색채를 지닌 로제와 아티스트의 자유로운 활동을 추구하는 더블랙레이블이 만나 보여드릴 최고의 시너지를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로제가 더욱 다방면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리뷰] '스캔들' 한채영 첫 화 '옥상 추락 엔딩'으로 충격 선사!…
- 피눈물 흘리는 성모 마리아상 발견…기적? 조작?
- 서동주 “故 서세원 외도? 올게 왔구나 했다..화도 안 나” [종합]
- 손담비 "91평 이태원 신혼집 월세 1000만 원, 아기 방 없어 고민"
- 고기 꼬치에 발암 페인트 뿌리는 영상 '충격'…식당 주인 해명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