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악 뱀이다, 어떡해 진짜"···김포 아파트 엘리베이터서 출몰 소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김포시의 한 아파트 승강기 안에서 뱀이 나와 소방당국이 포획 후 방생 조치했다.
18일 김포소방서에 따르면 지난 16일 오후 6시55분께 경기 김포시 장기동의 한 아파트 승강기 천장에 뱀이 있다는 신고가 소방당국에 접수됐다.
그러나 약 두 시간 뒤인 오후 8시40분께 재차 뱀을 목격했다는 관리사무소의 신고를 받고 다시 출동했고, 오후 9시20분께 승강기 천장 빈 틈에 있던 뱀을 포획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김포시의 한 아파트 승강기 안에서 뱀이 나와 소방당국이 포획 후 방생 조치했다.
18일 김포소방서에 따르면 지난 16일 오후 6시55분께 경기 김포시 장기동의 한 아파트 승강기 천장에 뱀이 있다는 신고가 소방당국에 접수됐다.
출동한 소방대원은 즉시 현장으로 달려갔지만 뱀이 나타나지 않아 철수했다. 그러나 약 두 시간 뒤인 오후 8시40분께 재차 뱀을 목격했다는 관리사무소의 신고를 받고 다시 출동했고, 오후 9시20분께 승강기 천장 빈 틈에 있던 뱀을 포획한 것으로 전해졌다.
헤당 뱀은 아파트 단지 인근 산에서 내려온 것으로 추정되며 인적이 없는 풀숲에 방생된 것으로 전해졌다.
소방 관계자는 “뱀 종류와 자세한 경위 등을 파악 중”이라며 “뱀을 목격할 경우,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즉시 119에 신고해달라”고 당부했다.
문예빈 기자 muu@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믿었는데 월 100만원 벌어'…폭발한 '연돈볼카츠' 점주들, 왜?
- 아들 낳은 황보라 “출산때 마취 못해 칼로 배 쑤시는 느낌”…무슨 일 있었길래
- 韓 유일 후보…김하성, 올스타 투표 유격수 6위
- '66사이즈에서 55됐다'…살 쭉쭉 빠지자 '이 업계' 덩달아 신난 이유는
- ‘핵에는 핵’ 커지는 韓 독자 ‘핵무장론’…북한 90기·중국 500기 핵탄두[이현호 기자의 밀리
- '외국인은 입장료 4배 더내라'…배짱 영업 어딘가 봤더니?
- '모르는 남자에게 납치'…1시간 동안 떨게 한 공포의 '주차장 강도'
- 아이스크림 반쯤 먹었는데 '사람의 이것'이 혀에…'충격'
- '의대 교수 휴진은 전공의 파업과 달라…엄청난 고통 뒤따를 것'
- '한여름에 계단 어떻게 오르내리나'…엘베 멈춘 인천 아파트 '한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