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출신’ 김가영 “결혼해요” 깜짝 발표했다가 작전 실패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스텔라 출신 연기자 김가영이 결혼을 발표했다.
김가영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면사포를 쓴 채 웨딩드레스를 입고 찍은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김가영은 해당 게시물에 "여러분 저 결혼해요"라고 글을 남겼다.
김가영은 "라고 장난치고 싶었는데, 오늘이 음원 나오는 날인줄 모르고 있었던 나란 사람. 정말 바보. 아, 한 달 전부터 장난쳐야지 하고 있었는데. 작전 실패지만, 그래도 '운명처럼 그댈 만나' 많이 들어주세요"라고 진실을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스텔라 출신 연기자 김가영이 결혼을 발표했다. 하지만 실제 결혼이 아니라 신곡 홍보를 위한 깜찍한 거짓말로 밝혀졌다.
김가영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면사포를 쓴 채 웨딩드레스를 입고 찍은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국악고를 졸업하고 성균관대에서 한국무용을 전공한 그는 동양적이면서도 청초한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가영은 해당 게시물에 “여러분 저 결혼해요”라고 글을 남겼다. 하지만 ‘더 보기’를 누르자 반전 내용이 공개됐다. 김가영은 “라고 장난치고 싶었는데, 오늘이 음원 나오는 날인줄 모르고 있었던 나란 사람. 정말 바보. 아, 한 달 전부터 장난쳐야지 하고 있었는데. 작전 실패지만, 그래도 ‘운명처럼 그댈 만나’ 많이 들어주세요”라고 진실을 고백했다. 그러면서 “월간 김가영 이번엔 축가 느낌이다. 축가 문의 환영~”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가영은 데뷔 전 국악고 재학 시절 KBS2 ‘1박 2일’ 시청자 투어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2011년 걸그룹 스텔라 리더로 데뷔했으며 2017년 그룹을 탈퇴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해외서도 화끈하네…타이베이 팬콘 성료
- 모모랜드 주이, 러블리한 텐션으로 당찬 홀로서기
- 지드래곤, 유일무이 교수님 패션 “낯선 것에 도전하고파” [화보]
- 유혜리 이혼 사유 공개, “의자 던지고 식탁에 칼 꽂아” (동치미)
- '부친 고소' 박세리, 18일 기자회견 "사실관계 분명히"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