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한서원, ‘플레이어2’ 열연…캐릭터 존재감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배우 한서원이 지난 11일, 17일 방송된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4,5회에서 재벌 3세 '민원준' 역으로 분해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습니다.
한서원이 연기한 민원준은 극 중 플레이어들이 파헤치게 된 두 번째 사건의 주요인물로, 죄를 저지르고도 돈과 권력을 이용해 법의 심판을 피해가는 재벌 3세의 역할을 선보였습니다.
한편, 배우 한서원은 현재 공연 중인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에서 제이슨 역으로 열연 중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배우 한서원이 지난 11일, 17일 방송된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4,5회에서 재벌 3세 ‘민원준’ 역으로 분해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습니다.
한서원이 연기한 민원준은 극 중 플레이어들이 파헤치게 된 두 번째 사건의 주요인물로, 죄를 저지르고도 돈과 권력을 이용해 법의 심판을 피해가는 재벌 3세의 역할을 선보였습니다.
휘몰아치는 전개 속에서 한서원은 탁월한 연기력과 함께 원준의 캐릭터를 유려하게 소화했으며, 캐릭터가 지닌 악의 면모를 담은 눈빛과 표정을 구현하며 열연을 펼쳤습니다.
특히, 전개가 이어질수록 쉴 새 없이 변화하는 배역의 감정선을 다채롭게 표현해내며 신인 배우임에도 능숙한 노련미를 선보여 앞으로의 모습을 기대하게 했습니다.
한편, 배우 한서원은 현재 공연 중인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에서 제이슨 역으로 열연 중입니다.
[MBN 문화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與 ″상임위원장 野 단독선출 무효″…헌재 권한쟁의심판 청구
- 방북 앞둔 푸틴...보좌관 ″'둘만의 밀담' 나눌 것″
- 정국 ‘Never Let Go’, 英 오피셜 싱글 차트 ‘최다 차트인’...‘정국은 정국이 넘는다’
- [단독] 할머니들 가방만 노렸다…50대 소매치기범 검거
- 국내 5성급 호텔 어디있나 봤더니…서울·제주에 집중
- ″운전을 발로 하네″…영상 본 누리꾼 '경악'
- ″얼마나 무서웠을까″…거꾸로 매달린 30분
- 석유 400톤 유출, 싱가포르 센토사섬…″해변 3곳 추가 폐쇄″
- 백종원 공정위 신고한다는 연돈 점주들…″월 매출 3,000만 원 약속″
- ″사망률 최대 50% 바이러스 대유행 온다″…美CDC 전 국장의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