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7년 만에 스크린 컴백…'단골식당' 출연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엔블루(CNBLUE) 멤버 겸 배우 정용화가 오랜만에 관객들과 만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8일 "정용화가 영화 '단골식당'(감독 한제이)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정용화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더 패키지' '대박부동산' '두뇌공조'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정용화가 출연하는 '단골식당'은 최근 캐스팅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했으며 오는 2025년 개봉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따뜻하고 유쾌한 미스터리 추리극…2025년 개봉 예정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8일 "정용화가 영화 '단골식당'(감독 한제이)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2017년 개봉한 '미스터 쉐프' 이후 약 7년 만의 영화 출연이다.
작품은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사람들이 인정과 믿음을 바탕으로 함께 모여 돌파구를 찾아 나가는 따뜻하고 유쾌한 미스터리 추리극이다.
정용화는 차기용 역을 맡아 극을 이끈다. 어둠의 길로 빠졌던 10대와 20대를 지나 고향인 주덕동으로 돌아와 성인 PC방을 개업한 차기용은 과거를 뒤로 하고 새로운 삶을 찾기 위해 고향으로 온 미스터리한 캐릭터다.
그동안 정용화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더 패키지' '대박부동산' '두뇌공조'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특히 로맨스부터 장르물과 코미디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했기에 정용화가 이번 작품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정용화가 출연하는 '단골식당'은 최근 캐스팅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했으며 오는 2025년 개봉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여름도 찾아온 불청객 '러브버그'…비호감 모양새에 기겁
- 한동훈 전대 출마 가시화…'韓 특검법' 여론에 영향 줄까
- 野 '종부세 감세론'에 허 찔린 대통령실, 세제개편 속도
- 숨 고르기 들어간 민주당...'상임위 독식' 제동
- '두뇌 서바이벌 장인' 정종연 PD, '미스터리 수사단'도 통할까[TF초점]
- [밴드 붐은 왔다②] 엔데믹 이후 성장한 공연 시장…젊은 관객층의 증가
- [오늘의 날씨] 맑고 낮 최고 33도…"식중독 주의하세요"
- [르포] 누구나 체험하는 짜릿한 모터스포츠…'HMG 드라이빙 센터' 가보니
- 라인야후 주총의 날…네이버·소프트뱅크 협상에 미칠 영향 '관심'
- 하이투자증권, 'iM' 새 간판 달고 적자 오명 벗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