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ES 10만대 판매 기념 이벤트 열어
2024. 6. 18. 09: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년 연속 수입 하이브리드 1위 성과 -시승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마련 렉서스코리아가 ES 누적판매 10만대를 기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렉서스의 베스트셀러 ES가 국내에서 10만대 누적판매를 달성하게 되어 너무나도 기쁘고 고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애정에 다시금 감사드린다"며 "렉서스는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통해 국내에서 변치 않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년 연속 수입 하이브리드 1위 성과
-시승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마련
렉서스코리아가 ES 누적판매 10만대를 기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회사는 오는 7월 21일까지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ES를 포함한 렉서스 전 차종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비스센터에서는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채널 플러스 신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홈페이지와 SNS에서는 ES와 관련한 추억 공유 이벤트를 연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렉서스의 베스트셀러 ES가 국내에서 10만대 누적판매를 달성하게 되어 너무나도 기쁘고 고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애정에 다시금 감사드린다”며 “렉서스는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통해 국내에서 변치 않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렉서스 ES는 지난 2001년 4세대 ES330 론칭 이후 이듬해인 2002년부터 2년 연속 수입차 베스트셀링 모델 1위 자리에 오른 바 있다. 2012년 등장한 6세대 ES는 2022년까지 9년 연속 수입 하이브리드 부문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지난 5월 기준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통합한 ES의 국내 누적 판매량은 10만대를 넘어섰다.
▶ [하이빔] '수입차 외면' 부산모터쇼, BMW만은 진심
▶ 페라리, 르망 24시에서 2년 연속 우승
▶ 장재훈 현대차 사장, 수소위원회 공동의장 취임
▶ 페라리, 르망 24시에서 2년 연속 우승
▶ 장재훈 현대차 사장, 수소위원회 공동의장 취임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토타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