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선, 진짜 이혼 이야기 보여준다...'이제 혼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미선이 진짜 이혼 이야기를 제대로 보여준다.
그가 관찰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의 MC로 발탁됐다.
한편, TV CHOSUN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의 세상 적응기를 그려내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으로, 다채로운 출연진의 이혼 후 진솔한 일상을 담아낼 예정이다.
진짜 이혼 이야기를 그린 '이제 혼자다'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오는 7월 초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송가은 기자] 방송인 박미선이 진짜 이혼 이야기를 제대로 보여준다. 그가 관찰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의 MC로 발탁됐다.
18일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미선은 TV CHOSUN 신규 관찰 예능 '이제 혼자다'에 MC로 출연한다. 박미선은 MC로서의 역량을 펼치며 이혼한 이들의 인생 2막을 응원할 예정이다.
'이제 혼자다'는 이혼 이후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의 삶을 간솔하게 담아낸 리얼 관찰 예능이다. 이혼의 이유나 과정이 아닌, 새로운 출발선에 서서 세상에 적응하고 재도약을 준비하는 여정을 꾸밈없이 보여줌으로써 그들의 인생 2막을 조명한다.
아시아 국가 중 이혼율 1위인 대한민국에서 이혼은 이제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임에도 불구하고, 세상의 시선은 여전히 냉랭하다. 이에 '이제 혼자다'는 '이혼'이 끝이 아닌 또 다른 시작이라는 것을 보여주며 이혼한 이들에게 용기를 불어넣고 새로운 삶을 응원한다.
MC 박미선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부터 tvN '둥지탈출', MBN '고딩엄빠' 등 그간 수많은 관찰 예능에서 MC로서 출연자들의 진정성을 살피고 날카로운 시선과 판단을 내비쳐 큰 호응을 얻었다. 박미선은 때로는 진심이 담긴 따뜻한 위로를, 때로는 단호한 조언을 건네며 '진짜 어른'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내 출연자와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박미선은 '이제 혼자다'에서도 인생 2막을 맞이한 이들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TV CHOSUN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의 세상 적응기를 그려내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으로, 다채로운 출연진의 이혼 후 진솔한 일상을 담아낼 예정이다. 진짜 이혼 이야기를 그린 '이제 혼자다'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오는 7월 초 첫 방송된다.
송가은 기자 sge@tvreport.co.kr /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물 청소하며 생계 이어가는 국대...진짜 슬픈 소식
- 사람 계속 죽고 매일 10명이 다쳐...목숨 걸어야 하는 '놀이공원'
- TV서 잘 안보이는 박상민, 이렇게 살고 있습니다...
- 김종국 열애...송지효가 말실수로 폭로했다 '충격'
- 이상엽, 장혁 때문에 군대 못 갈 뻔...충격 폭로
- 지현우, 임수향 때문에 고윤과 주먹다짐...
- 미주보다 100배 예쁘다는 친언니...이렇게 생겼다 '깜짝'
- '방탄 지민 열애설' 송다은, 승리와 한달 동안...충격 관계 밝혀졌다
- '아들' 숨긴 女가수, 누군지 공개됐다..."이모라 부르게 시켜"
- '부동산만 460억' 권상우, 사주봤더니 소름...진짜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