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경♥김승규, 결혼식서 달콤 키스…손흥민 등 톱스타 총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배우 김진경(27)과 축구선수 김승규(33)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함께 올린 영상에는 결혼식에서 하객들의 축하를 받으며 행복해하는 김진경, 김승규의 모습이 담겼다.
축구선수 손흥민, 조규성, 황희찬, 김민재, 황인범, 이승우 등을 비롯해 SBS TV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김진경과 함께 활약한 FC '구척장신' 멤버 이현이, 송해나 등이 참석했다.
김진경은 유소년 축구선수 출신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모델 겸 배우 김진경(27)과 축구선수 김승규(33)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차서린은 지난 17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내일 연습경기"라고 적고 짧은 영상을 올렸다.
함께 올린 영상에는 결혼식에서 하객들의 축하를 받으며 행복해하는 김진경, 김승규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이 입맞춤하는 모습도 공개돼 훈훈함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축구선수 손흥민, 조규성, 황희찬, 김민재, 황인범, 이승우 등을 비롯해 SBS TV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김진경과 함께 활약한 FC '구척장신' 멤버 이현이, 송해나 등이 참석했다.
김진경은 유소년 축구선수 출신이다.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구척장신 미드필더로 활약하고 있다. 2012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3'에서 준우승해 얼굴을 알렸다. 드라마 '안단테'(2017) '퍼퓸'(2019),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2016) '정글의 법칙'(2018) 등에도 출연했다.
김승규는 2006년 울산 현대에서 프로 데뷔했다. 일본 비셀 고베, 가시와 레이솔 등을 거쳐 사우디아라비아 알 샤밥 FC에서 뛰고 있다. 10여년간 한국 축구 대표팀 골문을 지키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