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웃긴다…이성민·이희준·공승연, 오늘(18일) '컬투쇼' 출격

조연경 기자 2024. 6. 18. 08: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꼽 잡을 준비만 하면 된다.

영화 '핸섬가이즈(남동협 감독)' 주역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이 18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핸섬가이즈'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과 상구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영화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터프한 미남 재필 역의 이성민과 섹시한 미남 상구 역의 이희준, 그리고 화끈한 강심장 대학생 미나 역의 공승연이 출연해 영화 속에서 보여준 환상적인 앙상블을 다시 한번 펼칠 전망이다.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은 '핸섬가이즈'의 매력 포인트부터 영화만큼 재미있고 유쾌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들려주며 영화 밖에서도 끈끈한 호흡을 선보일 예정.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만큼,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이 기대를 모은다.

'핸섬가이즈'는 시사회를 통해 첫 공개된 후 언론과 평단의 극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제57회 시체스영화제 경쟁부문 파노라마 섹션 공식 초청 소식까지 전해 예비 관객들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오는 26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