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부녀 선수 탄생…17기 경정 후보생 졸업식 [경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는 14일 인천 영종도 경정훈련원에서 '제17기 경정 선수 후보생 졸업식'을 진행했다.
이날 졸업식에는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 박상현 한국 경정선수회 회장을 비롯해 경정 선수 후보생 가족, 선배 경륜 선수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기 후보생들은 지난해 1월 입소해 1년 6개월 동안 수상 인명구조 교육 등 안전교육과 경정과 관련된 3단계 교육 등을 이수했다. 이날 졸업식에는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 박상현 한국 경정선수회 회장을 비롯해 경정 선수 후보생 가족, 선배 경륜 선수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16기 이후 무려 4년 만에 새로운 경정 선수들이 탄생하게 되어 뜻깊다”며 “오늘 졸업한 10명의 17기 선수 모두 우수한 기량을 펼치는 선수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17기 경정 후보생 졸업생은 10명으로 남자가 4명, 여자가 6명이다. 교육을 우수한 성적으로 이수한 후보생에게 수여하는 수석 졸업은 김미연 후보생이 받았다. 또한 졸업식에 앞서 열린 졸업 기념 경주에서는 김태훈 선수가 1위, 황동규 선수가 2위를 했다.
17기 후보생들은 17일부터 20일까지 제주도에서 졸업 연수를 한 뒤 7월부터 미사리 경정장 레이스에 출전한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더위 좋아하는 이유…환상 라인 드러낸 원피스 [DA★]
- 랄랄 “출산까지 한 달”…파격 노출 만삭 화보 공개 [DA★]
- 지드래곤, 유일무이 교수님 패션 “낯선 것에 도전하고파” [화보]
- '부친 고소' 박세리, 18일 기자회견 "사실관계 분명히"
- 송지효 “김종국 연애, 양세찬은 헤어진 듯” 확신 (지편한세상)[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