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손흥민-조규성, 이현이까지? 톱스타 총출동한 김진경♥김승규 결혼식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 국가대표 김승규와 모델 김진경의 결혼식에 다양한 분야의 톱스타들이 총출동했다.
17일 서울 모처에서는 김승규와 김진경의 결혼식이 진행됐다.
이와 관련, 이현이와 요요 등은 자신들의 개인 계정에 김진경과 김승규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축구선수인 김승규와 풋살 선수로 활약하고 있는 김진경에 딱 어울리는 모습.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축구 국가대표 김승규와 모델 김진경의 결혼식에 다양한 분야의 톱스타들이 총출동했다.
17일 서울 모처에서는 김승규와 김진경의 결혼식이 진행됐다. 결혼식에는 이들과 친분이 있는 스타들이 모두 모여 이들의 결혼을 축하했다.
현장에는 축구선수 손흥민, 조규성, 황희찬, 김민재, 이승우, 황인범 등을 비롯해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김진경과 같이 활약한 FC '구척장신' 멤버 이현이, 송해나, 차서린, 허경희, 진정선, 김진경, 요요 등이 참석했다.
이와 관련, 이현이와 요요 등은 자신들의 개인 계정에 김진경과 김승규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눈에 띄는 것은 버진로드가 잔디로 꾸며졌다는 점이다. 축구선수인 김승규와 풋살 선수로 활약하고 있는 김진경에 딱 어울리는 모습.
이현이는 자신의 계정에 "우리 구척 막내 진경이 시집가는 날. 버진로드에 잔디 깔아버린 신부…"라고 했다. 요요는 "두 축구선수가 결혼한 날. 오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웠던 신부. 그리고 오랜만에 본 구척 식구들. 너무 축하해 행복하고 잘 살아"라고 했다.
김진경은 2012년 '수퍼모델코리아 3'을 통해 모델로 데뷔, 현재는 SBS '골때녀'에서 FC구척장신 팀 미드필더로 활약하고 있다.
김승규는 2006년 울산 현대를 통해 프로로 데뷔했으며 현재는 사우디아라비아 알 샤밥FC 소속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납골당 계약했다고..” ‘건강이상설’ 정형돈, 황당 가짜뉴스
- [단독] "방송용 아닙니다, 진짜예요"…심현섭 '찐'연애中 "100일 다…
- 고기 꼬치에 발암 페인트 뿌리는 영상 '충격'…식당 주인 해명은?
- '득남' 황보라 "의료파업 탓, 담당의 없어 통증 완화 못해"…고통의 제…
- "아들 보고있나?" '설경구♥' 송윤아, 24살 큰아들의 선물 자랑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