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vs♥정혜영? 무조건 아내" 션, 결혼 21년차에도 애정 뚝뚝 "매끼 솥밥 고마워" ('동상이몽')[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션이 결혼 21년차에도 아내 정혜영에 대한 폭풍 애정표현으로 사랑을 과시했다.
션은 '아내와 딸이 물에 빠지면 누구부터 구조하냐'는 질문에 "무조건 아내다. 그래서저희 집은 어려서부터 수영을 가르쳤다"라 답했고 이에 반해 장항준은 "나는 딸을 구하겠다. 우리집은 아내만 수영을 잘한다. 그리고 우리 아내는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에서 구해준다. 도와주려는 분들이 많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가수 션이 결혼 21년차에도 아내 정혜영에 대한 폭풍 애정표현으로 사랑을 과시했다.
1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국민 남편 올림픽 특집'으로 션과 장항준이 출연했다.
이날 션은 장항준을 '김은희 작가님 남편'이라 했다는 말에 "이어서 말하려다 막혔다"라 해명했다.
장항준은 "정혜영씨도 강력하시다. 그런데 저희집은 추가 너무 기울어서 돋보이는 거고션은 균등하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장항준은 션에 "김무열과 닮았다. 내적 친밀감도 있고 아내를 사랑하시는데 내 스타일은 아니다. 재미없을 거 같다. 김무열도 재미가 없다"고 농담했다.
'결혼 21년차' 션은 여전히 '아내 사랑꾼'이었다. 션은 아직도 결혼 디데이를 센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션은 "날짜를 헷갈리지도 않는다. 오늘은 7184일이다"라 했고 장항준은 "이런 게 저랑 안맞는다"라며 웃었다. 션은 "전 원래 숫자를 좋아하고 제가 좋아하는 혜영이를 연관시키니 좋다"라고 했다.
션은 '2주 만에 바디프로필을 찍겠다'는 조우종에 "제가 '맨즈헬즈' 표지를 두 번 했다. 2주 만에 바디프로필은 무리다. 피지컬 전성기에 제가 준비를 들어가도 바짝 2~3주가 걸렸다"라 걱정했다. 이에 조우종은 "저는 평소 운동을 일주일에 2~3번 한다. 운동한지 10년 됐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션은 '아내와 딸이 물에 빠지면 누구부터 구조하냐'는 질문에 "무조건 아내다. 그래서저희 집은 어려서부터 수영을 가르쳤다"라 답했고 이에 반해 장항준은 "나는 딸을 구하겠다. 우리집은 아내만 수영을 잘한다. 그리고 우리 아내는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에서 구해준다. 도와주려는 분들이 많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아내와 각방살이 가능? or 불가능?' 질문도 갈렸다. 션은 "불가능이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요리를 잘하는 정혜영에 션은 "저는 밖에서 밥을 사먹어도 항상 집밥이 그리울 정도다. 너무 감사한 게 항상 매일 솥밥을 해준다"며 으쓱했다.
강재준은 "저 검정 유모차는 저번 방송을 보고 션이 직접 '동상이몽' 쪽에전화해서 '재준씨에게 선물해주고 싶다'고 연락을 주셨다"며 감동 받아했다. 션은 "깡총이를 위해 달리는 모습이 너무 예뻐보였다"라며 흐뭇하게 미소 지었고 장항준은 "아름다운데 비현실적이다. 너무 거룩하고 성스러운 분이다"라고 농담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납골당 계약했다고..” ‘건강이상설’ 정형돈, 황당 가짜뉴스
- [단독] “진짜예요”..심현섭 '찐'연애中 “놓치면 안될 사람”
- 고기 꼬치에 발암 페인트 뿌리는 영상 '충격'…식당 주인 해명은?
- '득남' 황보라 "의료파업 탓, 담당의 없어 통증 완화 못해"…고통의 제…
- "아들 보고있나?" '설경구♥' 송윤아, 24살 큰아들의 선물 자랑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