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원빈, '이 비주얼 심장이 Boom Boom...퍼펙트 여심 스틸러'

이현지 기자 2024. 6. 18. 0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이즈 원빈이 다채로운 매력의 여심 흔드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라이즈(RIIZE) 첫 미니앨범 '라이징(RIIZING)' 발매 기념 프레스 프리미어가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그룹 라이즈 원빈이 다채로운 매력의 여심 흔드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라이즈(RIIZE) 첫 미니앨범 '라이징(RIIZING)' 발매 기념 프레스 프리미어가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됐다. 진행은 유투버 겸 방송인 이승국이 맡았다. 

이날 "지난해 데뷔 쇼케이스를 여기서 했는데 다시 와서 감회가 새롭다"라며 입을 뗀 원빈은 "우리가 얼마나 성장했는지 보여드리겠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 "지난해 신인상을 받았는데 올해 앨범에는 성장에 정진하겠다는 목표를 삼았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라이즈(RIIZE) 첫 미니앨범 '라이징'은 타이틀 곡 '붐 붐 베이스'를 포함해 '사이렌(Siren)', '임파서블(Impossible)', '나인 데이즈(9 Days)', '어니스틀리(Honestly)', '원 키스(One Kiss)', '토크 색시(Talk Saxy)', '러브 원원나인(Love 119)' 등 총 8곡이 수록된다. 

특히 타이틀 곡 '붐 붐 베이스'는 펑키한 디스코 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가사에는 베이스 기타 연주를 통해 서로에 대한 설렘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청춘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컴백 준비와 함께 첫 팬콘 투어에 한창인 라이즈는 지난 15일 뉴 타이베이 시티 엑시비션 홀(New Taipei City Exhibition Hall)에서 열린 공연을 '전석 매진'으로 성황리에 마쳤으며, 7월 14일 필리핀 마닐라의 스마트 아라네타 콜리세움(Smart Araneta Coliseum)에서 다음 공연을 이어간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