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근황 공개...2주 봉사→새 앨범 컴백 쇼케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모 빚투'로 논란이 됐던 래퍼 마이크로닷의 근황이 공개됐다.
마이크로닷은 오는 24일 프로듀싱에 참여한 새 앨범 '다크사이드'를 공개한다.
마이크로닷은 오는 24일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지난 시간에 대한 소회를 전한다.
마이크로닷은 부모 빚투 논란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부모 빚투’로 논란이 됐던 래퍼 마이크로닷의 근황이 공개됐다.
마이크로닷은 오는 24일 프로듀싱에 참여한 새 앨범 ‘다크사이드’를 공개한다. 앨범은 누구나 양면의 모습을 지녔듯 마이크로닷이 가진 긍정 에너지와는 다른 내면에 갇혀있던 또 다른 자아를 표출할 예정이다.
앨범에는 ‘변하지 않아’ ‘크루징’ ‘Pu$$y’ ‘프레이 포 마이 에너미즈’ ‘올라잇’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쇼미더머니 777’의 준우승자 루피와 양동근에게 선택받은 래퍼이자 디보가 함께 참여한다.
올 초 싱글앨범 ‘렛츠 드라이브’ 발표 이후 5개월 만에 돌아온 마이크로닷은 그동안 음악 작업을 비롯해, 해외 공연, 그리고 해외 봉사 등 다채로운 활동을 해왔다.
마이크로닷은 다른 사람의 삶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다는 생각에 남아공으로 향했고, 2주 동안 스와트담 지역에서 우물 파기, 어린아이들과 주민들 앞에서 공연, 교육비 일부 후원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왔다.
마이크로닷은 오는 24일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지난 시간에 대한 소회를 전한다. 마이크로닷이 부모님의 빚투 사건 후 대중에 나서는 건 6년 만이다.
마이크로닷은 부모 빚투 논란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 바 있다. 마이크로닷은 지난 2021년 6월 “부모님 두분 다 최근에 출소 후 바로 뉴질랜드로 추방되어 가셨다. 평생 반성하며 최선을 다해 이 마음을 갚아나갈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년만 제주 떠나는 이효리 ‘당당한 민낯’ 수식어에 “멕이냐? 이렇게 늙었는데 왜 올렸냐는
- 박명수, 건강 이상에 녹화 중단...전현무 “배탈 난 상황에서도 먹고 싶냐”(‘사당귀’)
- “싹 다 고쳤다”던 홍수아, 발레리나 느낌 인생 보디 프로필 공개
- ‘임채무 전처’ 故박인숙, 오늘(17일) 9주기…6개월 시한부 선고
- 이승기 장인 주가조작 무죄 뒤집혔다…이승기 측 “아티스트 가족은 건드리지 말아달라”
- 덱스, 알프스 보며 팔굽혀펴기 1000개→산악 구보, 이시언 “이건 가혹행위야”(덱스 101)
- ‘전현무 보고있나?’ 조우종, 王복근 바프 공개 ♥정다은과 ‘선업튀’ 포즈까지 (동상이몽2)[SS
- 변우석 ‘갑분’ 밀라노 듣기평가, 물 건너가도 다정한 변다정씨 팬서비스
- ‘나 혼자 산다’ 나왔던 박세리 4층집, 경매 넘어갔다
- 父 고소→163평 자택 경매, 위기의 박세리 직접 기자회견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