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여자친구 사로잡는 법 [TV온에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여자친구, 달달한 연애의 시작이다.
17일 밤 방송된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개그맨 심현섭 소개팅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심현섭은 소개팅녀와 드디어 손도 잡으면서 연애를 시작했다.
심현섭은 그간 뽀뽀가 하고 싶었던 듯, 여자친구가 된 소개팅녀에게 "내가 오늘 뽀뽀를 좀 해줘야겠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여자친구, 달달한 연애의 시작이다.
17일 밤 방송된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개그맨 심현섭 소개팅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심현섭은 소개팅녀와 드디어 손도 잡으면서 연애를 시작했다. 여성 분은 그런 심현섭의 대시가 싫지 않은 듯, 조용히 웃기만 했다.
연애를 오래도록 하지 않은 심현섭은 식사를 하러 가서 메뉴 고르기에만 한참 시간을 썼다. 여성 분은 조용하게 그런 상황에 분위기를 맞췄다.
심현섭은 그간 뽀뽀가 하고 싶었던 듯, 여자친구가 된 소개팅녀에게 “내가 오늘 뽀뽀를 좀 해줘야겠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여자친구 반응은 다소 좋지 않았고, 이에 심현섭은 슬슬 눈치를 보며 시청자들의 실소를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모르쇠' 임창정, 앵무새 해명 꼭 아내에게 맡겨야 했나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