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감성 그대로”···블루티스 거리측정기, 국내 론칭[필드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골프 거리측정기 브랜드 블루티스(Blue Tees·사진)가 한국 시장에 정식으로 론칭했다.
블루티스는 진보된 기술과 캘리포니아 감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국내 공식수입사인 퓨전텍의 예준석 총괄이사는 "블루티스는 골프를 어떻게 하면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을까를 고민하고 이를 바탕으로 최적의 기술과 결합하는 회사"라며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도 협업을 하고 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 골프 거리측정기 브랜드 블루티스(Blue Tees·사진)가 한국 시장에 정식으로 론칭했다. 블루티스는 진보된 기술과 캘리포니아 감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블루티스는 타이거 우즈와 리디아 고를 지도했던 션 폴리 코치가 적극 추천하는 브랜드로도 알려져 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정확한 거리 측정 기능으로 미국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한 브랜드다.
국내 공식수입사인 퓨전텍의 예준석 총괄이사는 “블루티스는 골프를 어떻게 하면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을까를 고민하고 이를 바탕으로 최적의 기술과 결합하는 회사”라며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도 협업을 하고 있다”고 했다. 블루티스는 국내 론칭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루티스골프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영 기자 sygolf@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외국인은 입장료 4배 더내라'…배짱 영업 어딘가 봤더니?
- 아이스크림 반쯤 먹었는데 '사람의 이것'이 혀에…'충격'
- '의대 교수 휴진은 전공의 파업과 달라…엄청난 고통 뒤따를 것'
- '한여름에 계단 어떻게 오르내리나'…엘베 멈춘 인천 아파트 '한숨'
- 기자협·언론노조·방송기자聯 “이재명, ‘언론은 檢 애완견’ 망언 사과하라”
- '이름값 제대로'…'대박'난 기후동행카드, 환경에 얼마나 기여하나 보니
- '꿈의 배터리' 나온다?…日 기업 신소재 개발 주장
- 폭염·폭우·폭설이 한번에…'역대급 기상변덕' 닥치는 '이 나라'
- 정부, 의협 회장 및 집행부 17명에 '집단행동 및 교사 금지' 명령
- 서학개미, 엔비디아 4400억 쓸어담았는데…일각선 '거품론' 솔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