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매의 눈으로 성게잡이 “바닥에 놓으면 기어가” (푹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이 매의 눈을 발동했다.
17일(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김문기,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에서는 안정환과 일꾼들이 성게잡이에 나섰다.
경수진 또한 "이렇게 큰 성게 처음 본다"고 감탄했고, 안정환은 매의 눈을 발동, 성게를 찾았다.
계속해서 성게를 발견하는 안정환을 보며 김성균은 "역시 눈이 트여있다"고 감탄했고, 그 순간에도 안정환은 대왕 성게를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정환이 매의 눈을 발동했다.
17일(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김문기,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에서는 안정환과 일꾼들이 성게잡이에 나섰다.
이날 해루질에 나선 안정환은 “성게 대박이다”라고 말하며 물웅덩이로 향한다. 대왕 성게의 발견에 츠키는 “너무 좋아한다”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경수진 또한 “이렇게 큰 성게 처음 본다”고 감탄했고, 안정환은 매의 눈을 발동, 성게를 찾았다.
계속해서 성게를 발견하는 안정환을 보며 김성균은 “역시 눈이 트여있다”고 감탄했고, 그 순간에도 안정환은 대왕 성게를 잡았다.
안정환은 김성균과 경수진에게 “이거 바닥에 놓으면 기어간다”고 설명했고, 성게가 물 쪽으로 기어가는 모습에 츠키와 경수진은 “움직이는 거 처음 봤다”, “움직인다. 반짝반짝 거린다”고 감탄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푹다행’ 배정남, 가래떡의 개불화?! “이렇게 식욕 떨어트리는…”
- 김성균, 새참 들고 복귀하는 이성민에 “아부지 읍내 나갔다 오셨어요?” (푹다행)
- ‘푹 쉬면 다행이야’ 이성민, 배 운전 실력 공개…김종민 “영화 같다 영화”
- 이성민, 성게 위해 긴급 수술 집도…'골든타임' 최인혁?(푹다행)
- '푹다행' 이성민, 전복 향한 집념…바다로 풍덩
- ‘푹다행’ 이성민, 직접 배 몰고 0.5성급 무인도 탈출?!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